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롤 올스타전, 각국 대표 맞붙은 1일차 보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롤 올스타전에 전세계 롤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24일 부터 26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롤 올스타전 2013에는 각 대륙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모였다.

    3일 간 진행되는 롤 올스타전 2013은 예매 개시 사흘만에 모든 표가 매진돼 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개막전이었던 중국과 북미의 대결에서는 중국이, 두 번째 경기였던 한국과 유럽의 대결은 한국이 승리를 거뒀다. 두 경기 모두 2대0 이었는데 아시아권의 강세를 보여주는 대목이기도 했다.

    한층 고조되는 롤 올스타전 2013의 열기에 수 많은 팬들이 2일차 경기를 기대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AI 혁신 사례 공개…프론티어 전환 지원 나선다

      마이크로소프트(MS)가 전 세계 고객사들의 AI 혁신 사례를 집대성한 '프론티어 전환(Frontier Transformation)' 전략을 3일 발표했다. 단순히 반복 업무를 줄이는 효율성 단계를 넘어...

    2. 2

      "GPU 대체재 찾겠다"…오픈AI·엔비디아 동맹 '균열'

      엔비디아와 오픈AI의 ‘불화설’이 실리콘밸리뿐만 아니라 미국 자본시장에서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오픈AI에 대한 투자 축소를 시인한 데 이어 이번엔 오...

    3. 3

      정기현 의료혁신위원장 "의료 정책은 국가 통치의 기본…정부 개입은 필수"

      “의료 문제에 정부가 관여하지 말라는 주장은 국가의 존재 이유를 부정하는 것과 다름없습니다.”이재명 정부 의료 혁신의 방향타를 쥔 정기현 의료혁신위원장은 3일 기자와 만나 의료 정책을 둘러싼 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