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쌍용차, 렉스턴 동호회 평택공장 초청 견학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쌍용자동차는 렉스턴 동호회 회원들을 평택공장에 초청해 공장견학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동호회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5일(토) 열린 이번 행사에는 렉스턴 동호회 회원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코란도 C」와 「렉스턴 W」, 「코란도스포츠」 등이 제작되는 차체 및 조립 공정을 견학하면서 차량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지켜 보고 자동차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쌍용차는 공장 견학에 앞서 회사 및 공장 현황과 차량 제작 과정에 대한 교육을 했고 견학 종료 후에는 기념촬영과 더불어 쌍용차 임직원들과 오찬을 함께 하며 대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회원 변우성씨(44세, 경기 남양주)는 “렉스턴 이후 여러 SUV 모델들이 출시되었지만 동호회 회원들에게 진정한 프리미엄 SUV는 언제나 렉스턴 뿐”이라며 “오늘 그 생산 현장을 직접 볼 수 있게 되어 매우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참가 소감을 말했습니다.







    쌍용차는 지난 2011년부터 동호회 대상 공장 견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지난 해 서울, 부산, 대전 등 전국에서 코란도 패밀리 투어를 개최하는 한편 지난 22일 「체어맨 W」 동호회 전국 모임을 지원하는 등 폭넓고 다양한 동호회 지원 활동을 이어 가고 있습니다.


    유은길기자 egyou@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god 박준형 일침, 손호영 악플러에 "입장 바꿔보세요"
    ㆍ선예 별 동반 쇼핑 포착, 예비 엄마들 "육아용품 신중하게~"
    ㆍ실제 포켓몬 모델, 탕구리 실사판 `귀여워` 大폭소~
    ㆍ‘영단기’, 토익 수험생 돕는 서비스 마련 화제
    ㆍ금융감독원, CJ 주가조작 혐의 조사 착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이창용 "중앙은행 최초 자체AI 구축…한은 데이터 거버넌스 개선될 것"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가 21일 "한은만의 소버린(자체) AI(인공지능)를 구축해 데이터 활용 역량이 높아질 것"이라며 "자체 AI를 구축할 수 있는 중앙은행은 한국 외엔 미국과 중국 등 소수의 국가 뿐"이라고 말했다...

    2. 2

      [포토] 카스, 국가대표선수촌서 ‘카스 0.0 응원 부스’ 운영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 카스가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과 코치진의 선전을 기원한 가운데 지난 20일 충북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에 마련된 ‘카스...

    3. 3

      샌드박스, 차병곤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

      샌드박스네트워크는 차병곤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하며 경영 구조 최적화를 도모한다.샌드박스는 21일 이사회를 개최해 차병곤 공동대표를 단독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는 2024년부터 추진한 기업 내실화 작업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