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봉구 드라마 ‘네일샵 파리스’ OST 참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봉구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드라마 <네일샵파리스> OST Part2의 삽입곡 ‘아무 말도 하지 마’가 대중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가운데, 숨은 실력파 신인가수 ‘미칠 것 같아’로 화려하게 데뷔한 길구봉구의 봉구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아무 말도 하지 마’는 파워풀하고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최고의 히트 작곡가 이현승과 짱가가 만들어낸 합작품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로 절묘한 삼박자와 귀와 가슴을 파고드는 듯한 봉구의 시원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세련된 편곡과 ‘아무것도 없지만 너만을 사랑하는 나를 기다려 달라’는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으로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봉구의 파워풀한 애드립과 가창력은 곡의 긴장감을 더해준다.



    <네일샵 파리스>는 매주 금요일 11시 MBC 퀸과 MBC 드라마 넷에서 밤 12시에 방영 중이며 미남 네일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해프닝을 담은 트랜디 드라마이다.



    한편 길구봉구는 지난 4월 발매한 ‘미칠 것 같아’가 많은 사랑을 받은 가운데 뛰어난 가창력과 진행 실력을 기반으로 현재 유스트립 공식채널을 통해 진행하는 생방송 <구구라디오>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god 박준형 일침, 손호영 악플러에 "입장 바꿔보세요"
    ㆍ실제 포켓몬 모델, 탕구리 실사판 `귀여워` 大폭소~
    ㆍ선예 별 동반 쇼핑 포착, 예비 엄마들 "육아용품 신중하게~"
    ㆍ사모님의 이상한 외출, 여대생 청부살해 `특실`생활?
    ㆍ금융감독원, CJ 주가조작 혐의 조사 착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디지털 금'이라더니…"1억원 깨졌다" 개미들 '쇼크'

      비트코인이 급락했다. 국내 시장에서는 1억원 선이 무너지며 투자심리가 급격히 얼어붙었다. 저가 매수세가 유입되며 반등에는 성공했지만, 극심한 변동성 탓에 비트코인의 자산적 가치에 대한 회의론도 고개를 들고 있다. &...

    2. 2

      非이자로 12조 번 4대 금융…"하반기 실적은 안갯속"

      KB 신한 하나 우리 등 4대 금융지주가 지난해 순이익을 10% 가까이 늘리며 2년 연속 사상 최대 실적을 냈다. 각종 수수료 실적 증가에 힘입어 비이자이익을 확 불린 가운데 이자이익으로도 42조원 이상을 벌어들인 ...

    3. 3

      한국GM 부품물류 정상화…하청 노동자 고용승계 합의

      한국GM의 세종물류센터 하청 노동자 해고로 촉발된 노사 갈등이 고용 승계 조건으로 봉합됐다.▶본지 1월 26일자 A1, 10면 참조6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GM과 금속노조 GM부품물류지회는 세종물류센터 하청 노동자 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