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원효, 6월 2일 정식 셰프데뷔 `김준호 김대희 지원사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개그맨 김원효가 부산에서 정식 셰프로 데뷔한다.







    28일 김원효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원효는 내달 2일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홈플러스 1층에 오픈하는 유로피언 샐러드바 & 카페 치폴라(Cipolla)에서 정식 셰프로 시민들과 만난다.



    그동안 김노다 셰프에게 요리를 사사받아 셰프 데뷔를 눈앞에 두고 요리 실력을 끌어올린 김원효는 자신이 메인 광고 모델로 나선 치폴라 매장에서 정식 셰프로 데뷔하게 됐다.



    특히 김원효는 자신의 요리 스승인 김노다와 함께 메뉴 개발에 참여하고, 일회성이 아닌 일주일에 한 번 정기적으로 부산 시민들과 만나며 요리 실력을 뽐낼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김원효의 셰프 데뷔를 축하하기 위해 코코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인 김준호를 비롯해 김대희 양상국 유민상 허민이 모습을 드러내 우정을 과시할 예정이다.



    우선 하루 전인 1일 오후 3시 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김대희 양상국 유민상 김수영 허민이 매장 오픈 사인회로 김원효를 지원사격하며 다음날인 2일 오전 11시 30분에는 김준호와 김대희가 김원효의 셰프 데뷔를 지켜볼 예정이다.



    코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단순한 이벤트가 아니라 정식으로 데뷔하는 만큼 김준호 김대희 등 소속사 식구들이 바쁜 스케줄을 쪼갰다"며 "김원효 씨가 요리를 통해 자신의 또 다른 재능을 발견하는 과정을 많은 분들이 예쁘고 즐겁게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2005년 KBS 공채 20기로 데뷔한 김원효는 KBS2 `개그코너트` 코너 `비상대책위원회` `9시쯤 뉴스` `꽃미남 수사대` 등을 통해 넘치는 끼와 개그 본능을 인정받았다. 현재 김원효는 `개그콘서트`를 비롯해 MBC `고향을 부탁해-두 남자, 여행에 빠지다`에서 활약하고 있다.(사진=치폴라)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구 실종 女대생, 하의 벗겨진 채 낚시꾼 시신 발견
    ㆍ설리 닮기 싫은 이유 "당황스럽네" 뭐길래?
    ㆍ롤 접속 장애, 유저 불만 `폭주`‥"반드시 보상해라"
    ㆍ김미려-정성윤 결혼, 같은 소속사 1년간 교제 끝 `화촉`
    ㆍ조세피난처 2차발표‥대기업 명단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면허 반납하면 사고 줄어"…10년새 2배 된 고령자 교통사고

      고령 운전자가 유발한 교통사고가 급증한 가운데 면허 자진 반납이 교통사고 감소에 효과가 있다는 분석이다.3일 서울연구원이 최근 발간한 연구보고서 '고령 운전자 운전면허 자진 반납 지원사업의 효과분석과 발전방안...

    2. 2

      '연봉 9000' 노인부부도 기초연금 따박따박…이유 알고보니 [남정민의 정책레시피]

      기초연금은 원래 국민연금의 사각지대에 있는 노인, 정말 나라의 도움이 필요한 노인을 선별적으로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출발했습니다. 우리나라는 1999년에서야 국민연금 보장이 전(全) 국민으로 확대됐기 때문에 그사이 은...

    3. 3

      美-EU의 '요새화' 전략, 중국 공급망 차단…신뢰 쌓은 한국엔 기회 [글로벌 머니 X파일]

      올해 들어 미국과 유럽연합(EU)이 주도하는 이른바 ‘요새화’ 전략이 확대될 전망이다. 중국 중심의 각종 공급망을 차단하기 위해서다. 지난 30여년간 글로벌 자본 시장을 지배해 온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