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백지영 정석원 부부, 결혼식 하객 `고소영부터 JYJ까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 양소영 인턴기자] 정석원 백지영 부부의 결혼식 장면이 공개돼 화제다.







    3일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서는 백지영 정석원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전파를 탔다.



    정석원은 "더 늦어지면 안될 것 같았다. 앞으로 열심히 살겠다"며 결혼 소감을 밝혔다. 현재 임신 13주차인 백지영은 "아들 딸 상관 없는데 석원 씨 닮은 아들이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백지영 정석원 부부의 결혼식에는 많은 하객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결혼식 하객에는 JYJ 김재중 박유천 코요태 신지 박진영 천정명 씨스타 고소영 송창의 박보영 오지호 강호동 유재석 윤종신 등 가요계 최고의 가수들과 배우 방송인 등이 참여해 화제가 됐다.



    오지호는 결혼식을 보고 난후 "두 분이 잘 사실 것 같다. 눈물도 흘리더라"며 소감을 전했고, 정겨운은 "정말 재밌게 잘 봤다. 이런 결혼식은 처음이다. 양가 부모님 업고 뛰었다"라며 뒷 이야기를 전했다.



    이어 유재석도 "정말 좋았다. 행복한 두 사람의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다"라고 말했고 정준하도 "정말 좋았다. 음식이 정말 맛있었다"며 식신다운 소감을 전해 웃음을 줬다.



    마지막으로 백지영은 "정말 잘 살게요"라고 말했고 정석원 역시 "작은 것에도 만족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라며 결혼 소감을 밝혀 인상적이었다.(사진=SBS `좋은 아침` 화면 캡처)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백지영 정석원 결혼 하객들이 정말 우와~ 행복하세요!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규리 수영장, 민낯 물속에서 돋보이네~`우월`
    ㆍ`프로포폴` 박시연 임신 6개월차 "아기 이상없나?"
    ㆍ서성민`30kg 증가`이파니 때문.."못 알아볼 뻔"
    ㆍ압구정 벌레떼 기승,`경악` 홍어 삭힌 냄새까지..
    ㆍ5월 소비자물가 1.0% 상승‥13년8월래 최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아오지 탄광서 살아왔다…벼랑 끝 내몰렸던 'HBM 왕'의 귀환 [황정수의 반도체 이슈 짚어보기]

      "벼랑 끝이었다. 모든 것을 해봐야 했다."(HBM2 TF를 이끈 심대용 전 SK하이닉스 부사장, 책 슈퍼 모멘텀)2016년 엔비디아 본사에 갔던 박성욱 당시 SK하이닉스 사장(CEO, 현재 경영자문위원)은 "HBM...

    2. 2

      주식 고액자산가, 올해 어떤 종목 샀나 봤더니

      올해 들어 고액 자산가들은 국내 종목 가운데 삼성전자를 가장 많이 사들인 것으로 알려졌다.16일 KB증권이 새해 들어 지난 9일까지 고액 자산가(증권사 계좌 평균 잔액이 10억원 이상)들이 많이 순매수한 국내 종목을...

    3. 3

      소비세·방위비·휘발유…日 다카이치 3대 '재정 난관'

      다카이치 사나에 정권이 총선 공약으로 내건 ‘식료품 소비세율 2년간 제로’를 향한 검토가 본격화한다. 실현되면 연간 세수가 5조엔가량 감소한다. 일본은 올해 ‘안보 3문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