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이트진로, 요식업종 종사자 자녀 대상 장학금 지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이트진로가 `제1회 하이트진로 장학생`을 선발합니다.

    지원대상은 요식업종사자의 대학생 자녀들이며 한국장학재단과 함께 진행합니다.

    하이트진로는 4일 서초동 본사에서 한국장학재단과 기부협약을 체결하고, 장학금 기탁식을 가졌습니다.



    이 행사에는 한국장학재단 곽병선 이사장과 하이트진로 김인규 사장을 비롯한 1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해 기부 협약서와 기탁증서, 감사패를 전달했습니다.

    하이트진로는 10일부터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요식업 종사자 대학생 자녀들을 대상으로 장학생을 선발할 계획입니다.

    선발된 33개 국·사립대 장학생에게는 국립대 180만원, 사립대 250만원의 등록금과 학업보조금이 지원되며, 성적 등 일정 기준을 충족할 경우 졸업 때까지 꾸준히 지원됩니다.

    제1회 하이트진로 장학생 선발은 부산, 경남 및 강원 소재 대학생을 선두로 진행되며, 추후 전국적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장학금 신청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를 통해 가능합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은 "대한민국의 성장은 사람이 만들어낸 교육의 결과물”이라며 “하이트진로는 인재에 대한 투자를 통해 미래의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박영우기자 yw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공서영, 가슴골 드러난 의상 `화제`‥`노출 논란` 가열
    ㆍ우리 언니 술 취했을 때,윤동주 시인 유골이 왜 여기에?
    ㆍ원정스님 체포, 박근혜 대통령 `억대 굿판` 주장 혐의
    ㆍ공서영, 뭘 입어도 야해 보인다더니...이런 영상도?
    ㆍ"전두환 장남 전재국, 페이퍼컴퍼니 설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환율 급락

      정부의 외환 수급대책 발표 이후 원·달러 환율이 하락하고 있는 25일 오후 서울 명동 환전소 전광판에 환율 시세가 나타나고 있다./김범준 기자 bjk07@hankyung.com

    2. 2

      불황 속 '신차' 쏟아진 까닭은…"한숨 돌렸다" 車업계 '환호' [신정은의 모빌리티워치]

      경기 불황 속에 완성차 브랜드가 내년 초부터 신차 공세에 돌입한다. 자동차 개별소비세(개소세) 인하 연장으로 한숨을 돌린 완성차 업체들이 신차 공세로 내수 판매 회복세를 이어갈지 주목된다.25일 자동차 업계에 따르면...

    3. 3

      비싼 수수료에 '눈물'…'1위' 쿠팡은 조사 못한 이유 있었다

      공정거래위원회가 백화점, TV홈쇼핑, 대형마트 등 8개 주요 유통 업종의 판매수수료 실태를 조사한 결과 업태별로 납품업체가 느끼는 비용 부담의 양상이 뚜렷하게 갈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면세점은 판매금액의 절반에 육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