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병헌 결혼궁합, 이미 예견된 최강 부부? "서로를 상생 시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이병헌(43) 이민정(31) 커플의 결혼궁합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올해 1월 방송된 tvN `eNEWS-결정적 한방`에서는 유명 점술인들을 찾아가 연예인 커플의 궁합을 보는 시간을 가졌다. 점술가들은 이병헌과 이민정의 궁합을 최고로 꼽아 화제가 됐다.



    당시 점술가들은 "서로가 서로에게 푹 빠져 있다. 이민정 씨는 사대부 집안의 맏며느리감이다" "네 살은 궁합도 안본다고 하지 않나. 하지만 그보다 더 좋은 것은 띠동갑이다" "서로가 서로를 상생시켜주는 운이 많다"며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함을 알렸다. 또한 점술가들은 "올해 결혼 이야기가 나올 것"이라고 밝히며 예언을 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달 Y-STAR `궁금타`에서는 풍수 전문가와 함께 스타들의 집과 인테리어를 통해 운세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풍수 전문가는 "이병헌 씨의 집은 산이 둘러싸고 있으며 길 위쪽은 계곡이 흐르던 것으로 보아 명예와 권위 운을 몰고 오는 터에 위치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 밖에도 "둘의 궁합이 아주 좋아 길거리에 내놓아도 잘 살 커플"이라고 밝혔으며 "이병헌 씨는 재산을 탕진해도 귀인들이 나타나 일으켜 세워줄 좋은 사주를 가지고 있다"고 말해 시선을 집중시킨 바 있다.



    한편 이병헌 이민정은 8월 10일 오후 6시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병헌 소속사 측은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비앙카 구속영장 발부, `대마초 흡연` 혐의‥공급책 최다니엘은?
    ㆍ정세진 아나운서 결혼, 11세 연하 예비신랑 누구?
    ㆍ[단독] 변두섭 예당 회장 사망, 그는 누구?‥연예계 애도 물결
    ㆍ아영 교관 변신… 섹시한 교관 등장에 좋아 죽는 샘 해밍턴
    ㆍ애플, 삼성 특허침해 최종 판결‥美 ITC, 삼성 손 들어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VMH·케링 흔들릴 때 '나홀로 성장'…에르메스 매출 12% 껑충

      글로벌 명품 시장 침체에도 에르메스가 지난해 호실적을 올렸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와 케링그룹 등 주요&nbs...

    2. 2

      다주택자 매물만 '갭투자' 허용에…1주택자 역차별 지적도

      정부가 다주택자의 매물 출회를 유도하기 위해 무주택자의 토지거래허가구역 내 갭투자(전세 끼고 매입)를 허용하는 승부수를 던졌다. 실거주 의무를 한시적으로 유예해 거래 문턱을 낮추겠다는 취지다. 하지만 다주택자가 보유...

    3. 3

      SSM 줄어드는데 홀로 50개 더 출점한 GS더프레시 "1위 굳힌다"

      GS리테일이 지난해 기업형슈퍼마켓(SSM)을 50개 이상 늘리며 SSM 업계 '1위 굳히기'에 나섰다. 경쟁사들이 SSM 산업의 침체로 점포 수를 줄이는 것과 대비되는 모습이다. 소규모 점포를 확대하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