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원더풀 마마’ 유영 허정은 알콩달콩 귀요미 자매 탄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사진 = 헬로비너스 공식 트위터)



    SBS 주말극장 ‘원더풀 마마’의 연기돌 유영이 아역배우를 챙기는 살뜰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12일 공개된 사진에는 극중 사촌 지간으로 나오는 털털한 톰보이 장고은 역의 유영과 가족의 귀여움을 한 몸에 받는 김하필 역의 아역배우 허정은이 다정하게 붙어 쉬는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촬영 중 쉬는 시간에도 떨어지지 않고 딱 붙어 대본 연습을 하기도 하고, 카메라를 향해 해맑게 웃으며 포즈도 취하는 등 친자매처럼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평소 유영은 촬영장에서 허정은을 다정다감하게 챙기며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이야기를 나누는 세심한 배려를 보이고 있다는 후문. 허정은 역시 가수와 연기자를 병행하며 빡빡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유영에게 어리광을 부리 듯 애교 넘치는 행동으로 웃음을 보태는 등 서로에게 엔돌핀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한다. 이 둘의 귀여운 모습에 극중 형제 어패럴 식구들도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는 것이 관계자의 귀띔이다.



    유영과 허정은의 알콩달콩 친자매 같은 모습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고은이랑 하필이 왜 이렇게 이쁜가요~”, “와~ 고은이랑 하필이 둘 다 정말 귀엽다~”, “애기가 애기를 너무 좋아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털털하면서도 매력적인 톰보이로 변신해 차세대 연기돌 행보를 걷고 있는 유영과 똑소리 나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역배우 허정은의 모습을 볼 수 있는 힐링 드라마 SBS 주말극장 ‘원더풀 마마’는 매주 주말 저녁 8시 50분에 만나 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와우스타 유병철 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옥정 사랑에 살다’ 김태희 vs 한승연 대결 본격화
    ㆍ김성령 불화설, 2년 만에 동생 김성경 여행!..과연 화해 할 수 있을까?
    ㆍ이지혜 데니안 커플룩, "자꾸 우연히 겹쳐" `선남선녀`
    ㆍ송지아 송중기 앓이..이상형 물음에 "윤후 보다 송중기 오빠가 최고!"
    ㆍ한은, 6월 기준금리 연 2.50%로 동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반도체 호황에도…인텔, 실적 전망 '먹구름'

      시장 예상치를 웃도는 지난해 4분기 실적을 발표한 인텔의 주가가 시간외 거래에서 10% 이상 급락했다. 인공지능(AI) 서버용 칩 수요는 폭발적이지만, 인텔 부활의 열쇠로 꼽히는 차세대 18A(1.8㎚·...

    2. 2

      "韓정부가 차별" 美개입 요청한 쿠팡 투자자…통상분쟁 비화하나

      쿠팡의 주요 주주인 미국 벤처캐피털(VC)들이 한국 정부를 상대로 국제투자분쟁(ISDS) 중재 의향서를 제출하고 미국무역대표부(USTR)에 조사를 요청했다. 이들은 한국 정부의 과도한 표적 수사가 한·미...

    3. 3

      "허들 낮고 수수료 짭짤"…세무사·公기관 퇴직자 정책자금 컨설턴트로

      정책자금 컨설팅을 겸업하는 세무사와 변호사가 늘고 있다. 인맥 장사라는 특성이 강하다 보니 정책자금 유관 업무를 맡던 공공기관 퇴직자도 잇달아 이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신용보증기금과 기술보증기금 출신이 대표적이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