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기아자동차, `유네스코 키즈`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기아차와 유네스코한국위원회가 차세대 글로벌 리더를 위해 발벗고 나섭니다.

    기아자동차는 유네스코(UNESCO)한국위원회와 함께 전국 초등학생(4~6학년)을 대상으로 국내외에서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미래 성장 동력으로 자라날 `기아자동차와 함께하는 유네스코 키즈`를 모집합니다.

    `기아자동차와 함께하는 유네스코 키즈`는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국내 초등학생(4~6학년)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학교를 통해서 개별적으로 신청하면 됩니다.



    참가신청은 6월 17일부터 7월 3일까지 이며 자세한 사항은 유네스코 키즈 전용 홈페이지(www.unesco.or.kr/kids)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기아차와 유네스코한국위원회는 참가신청인원 중 80명을 선발해 유네스코 한국위원회 본부, 기아차 화성공장 방문 등 다양한 국내체험활동을 제공하며, 이 중 우수참가자 32명에게는 국제기구와 세계문화유산 탐방, 현지어린이 교류 활동 등 해외지역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특히 기아차와 유네스코한국위원회는 선발 인원 중 일부를 사회적 소외계층 어린이에게 할애해 소외계층 어린이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미래 성장 동력인 어린이들에게 평화, 환경, 문화 등 글로벌 이슈에 대한 심층 학습과 체험 활동을 제공해 차세대 리더로 자랄 수 있도록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국내와 해외 체험 활동 통해 어린이들의 시야가 교과서 밖으로 넓어지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박영우기자 yw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혜림 결혼, 양준혁 소개팅녀 이미 품절녀... `이럴수가`
    ㆍ[★인터뷰] `은밀하게` 김수현 "이채영 날달걀신 정말 위험했죠"
    ㆍ권미진 식단공개, 51Kg 감량 성공의 비결? `화제`
    ㆍ차유람 성규, 다정하게 찰칵! `우리 친해요`
    ㆍ김기돈 전 정리금융공사 사장 등 6명 페이퍼컴퍼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韓 정부가 쿠팡 차별" USTR 제소한 美 투자사, 통상마찰 본격화

      쿠팡의 초기 시절부터 투자해온 미국 투자사가 한국 정부가 쿠팡에 차별적인 대우를 하고 있다며 미국 무역대표부(USTR)에 조치를 요청했다. 쿠팡 대규모 정보유출 사태가 한국과 미국의 통상 마찰로 확산하는 모양새다.2...

    2. 2

      美대법원 "리사쿡 이사 해임시도, 연준독립성 훼손"

      미국 대법관들은 트럼프 대통령이 입증되지 않은 주택 담보대출 사기 혐의로 리사 쿡 연준 이사를 해임하려는 시도가 연방준비제도의 독립성을 훼손하고 시장을 불안하게 만들 것이라고 경고했다. 22일 블룸버그와 로...

    3. 3

      美 쿠팡 투자사 "韓정부가 차별대우, 조사해 달라" USTR 청원

      쿠팡의 주요 미국투자회사 두 곳이 미국 정부에 한국 정부가 쿠팡에 대해 차별적으로 대우하고 있다며 한국 정부를 조사하고 무역구제조치를 부과해달라고 요청했다고 로이터가 보도했다. 22일(현지시간) 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