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윈스테크넷, 해외에서 인정받기 시작한 기술력"-교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교보증권은 19일 윈스테크넷에 대해 해외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고 분석했다.

    윈스테크넷은 국내 네트워크보안 분야에서 침입탐지시스템(IDS), 침입방지시스템(IPS), DDoS차단시스템 모두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이다.

    심상규 교보증권 애널리스트는 "IDS 분야에서 2000년대 초부터 국내 대기업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한 윈스테크넷은 해외시장에서도 글로벌 기업들을 제치고 인정받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1,2차 BMT(공개성능테스트)에서 윈스테크넷이 1위를 차지하면서 일본 통신사업자 1위 업체에 ISP를 납품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네트워크 보안 장비의 경우 데이터 트래픽이 증가할수록 가격이 증가하므로 데이터 트래픽 증가 추세의 수혜를 입을 것으로 기대했다.

    그는 "현재 주가수준은 올해 예상실적 대비 주가수익비율(PER) 12배 수준으로 내년에도 지속성장이 예상되며, 25% 수준의 영업이익률을 감안할 때 저평가"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키움증권, MTS 안에서 '실시간 채팅형 커뮤니티' 서비스 개시

      키움증권은 주식 차트와 시장 상황을 보며 이에 대해 토론할 수 있는 ‘실시간 채팅형 커뮤니티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투자자가 주식 정보를 확인하다가 바로 해당 종목 채팅방에 참여할 ...

    2. 2

      효성티앤씨, 중국 경쟁사 파산 위기에 주가 급등세

      효성티앤씨가 장중 급등세다. 중국 스판덱스 경쟁사의 시장 퇴출 가능성이 투자심리를 자극한 것으로 풀이된다.15일 오전 9시57분 현재 전날 대비 2만4500원(9.23%) 오른 29만원에 거래 중이다. 장중 한때 3...

    3. 3

      미국 이란 공격 우려 완화에…WTI 4% 급락 [오늘의 유가]

      미국이 이란 공격을 당분간 보류할 것이라는 신호를 보내면서 유가가 급락했다.15일(현지시간) 뉴욕상업거래소에서 2월 인도분 서부텍사스산원유(WTI)는 전장 대비 2.83달러(4.56%) 떨어진 배럴당 59.19달러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