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달샤벳 추신수 "추신수 선수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달샤벳이 미니음반에 추신수 선수를 위한 응원곡을 수록한 이유를 밝혔다.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은 19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미니음반 `비 앰비셔스(Be Ambitious)` 컴백 쇼케이스를 열엇다.



    달샤벳의 이번 음반에는 멤버 지율이 작사에 참여해 추신수를 향한 응원과 격려 메시지를 담은 `헤이 미스터 추(Hey Mr. Chu~♥)`라는 곡이 수록됐다.



    이에 대해 지율은 "`헤이 미스터 추`라는 곡이 헤이 미스터까지는 제목이 정해져 있었는데 마지막 한 글자를 고민하던 찰나에 인터넷 뉴스를 보다가 추신수 선수를 보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추`를 영어로 바꾸면 뽀뽀 느낌이라 여자가 남자에게 `추`라고 했을 때 귀엽겠다는 생각과 추신수 선수를 응원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아 제목을 이렇게 짓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달샤벳 추신수 추신수 기분 좋겠다" "달샤벳 추신수 노래 제목 잘지었다" "달샤벳 추신수 어떤 노래일지 궁금" "달샤벳 추신수는 들을까? 추신수 선수 듣고 인증해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달샤벳 공식 트위터)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지성 김민지 열애설, 달콤한 한강 데이트 포착
    ㆍ류진 `아빠 어디가` "섭외 왔었지만 거절한 이유는..."
    ㆍ임준혁 일침, 엠블랙에게 "아주 슈퍼스타 납시었네" 무슨 일이?
    ㆍ박지성 김민지 열애, 이번에도 예언? `성지글` 화제...네티즌 방문 봇물
    ㆍ[긴급진단] 삼성전자, 외국인 외면 언제까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채권매니저들,"정부의 연준공격,금리상승 유발 우려"

      미국의 주요 채권 펀드 매니저들은 트럼프 대통령이 연방준비제도의 독립성을 공격하는 행위로 금리 인하가 어려워질 수 있다고 경고했다. 13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퍼시픽 인베스트먼트 매니지먼트와 DW...

    2. 2

      일본·한국 증시 사상 최고치 경신…美 주가 선물은 하락

      13일(현지시간) 일본 증시와 한국 대만 증시가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면서 홍콩 증시도 4년만에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아시아 증시가 연초 랠리를 이끌고 있다. 이 날 일본 닛케이225지수는 3.1% 급등한 53...

    3. 3

      日 엔화, 달러 당 158.91엔…1년 반 만에 최저 수준으로 ↓

      일본 엔화는 다카이치 사나에 총리가 조기 총선을 실시할 가능성에 대한 추측이 확산되며 달러 대비 2024년 7월 이후 1년 반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13일(현지시간) 일본 엔화는 달러당 158.91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