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허경환 겁쟁이, 번지대 앞에서 '덜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허경환 겁쟁이, 번지대 앞에서 '덜덜'
    허경완 겁쟁이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KBS2 '인간의 조건'에서는 '물 없이 살기' 체험을 하며 예민해진 멤버들이 꿀 같은 주말을 맞아 알차게 보내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허경환과 김준현은 그동안 해보고 싶었으나 무서워서 용기가 안 났던 번지점프를 하기 위해 청평을 찾았다.

    특히 그동안 꼭 해보고 싶었다며 먼저 번지에 시도한 허경환은 몸짱이라는 수식어와 다르게 수차례 시도에도 뛰어내리지 못하고 난간을 두 손으로 꼭 붙잡아 몸짱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기다리다 지친 김준현이 순서를 바꿔 먼저 뛰게 되었고 허경환과는 다르게 바로 뛰어내려 지켜보던 사람들의 박수를 받았다.

    허경환 겁쟁이 모습에 네티즌들은 "허경환 겁쟁이 몸짱도 무서워하네" "허경환 겁쟁이, 방송 챙겨봐야겠다" "허경환 겁쟁이 너무 웃겨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허경환 겁쟁이=KBS '인간의 조건')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전인혁, '카리스마 넘치는 멋진 모습'

      아묻따밴드 전인혁이 12일 오후 서울 동숭동 SA홀에서 열린 첫 디지털 싱글 '알고 있잖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홍경민(리더·베이스), 조영수(키보드), 차태현(객원 보컬), 전인혁(기타), 김준현(드럼), 조정민(피아노)으로 구성된 '아묻따밴드'는 지난달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신년 기획 2026 배우 특집에 출연해 결성과 동시에 최종 우승까지 차지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알고 있잖아'는 히트메이커 조영수 작곡가가 작곡을 맡았으며 아묻따밴드 멤버들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객원 보컬로 참여한 차태현의 담백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음색 또한 곡에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김준현, '드러머의 카리스마'

      아묻따밴드 김준현이 12일 오후 서울 동숭동 SA홀에서 열린 첫 디지털 싱글 '알고 있잖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홍경민(리더·베이스), 조영수(키보드), 차태현(객원 보컬), 전인혁(기타), 김준현(드럼), 조정민(피아노)으로 구성된 '아묻따밴드'는 지난달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신년 기획 2026 배우 특집에 출연해 결성과 동시에 최종 우승까지 차지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알고 있잖아'는 히트메이커 조영수 작곡가가 작곡을 맡았으며 아묻따밴드 멤버들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객원 보컬로 참여한 차태현의 담백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음색 또한 곡에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조정민, '아묻따밴드의 홍일점'

      아묻따밴드 조정민이 12일 오후 서울 동숭동 SA홀에서 열린 첫 디지털 싱글 '알고 있잖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홍경민(리더·베이스), 조영수(키보드), 차태현(객원 보컬), 전인혁(기타), 김준현(드럼), 조정민(피아노)으로 구성된 '아묻따밴드'는 지난달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신년 기획 2026 배우 특집에 출연해 결성과 동시에 최종 우승까지 차지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알고 있잖아'는 히트메이커 조영수 작곡가가 작곡을 맡았으며 아묻따밴드 멤버들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객원 보컬로 참여한 차태현의 담백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음색 또한 곡에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