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앱솔루트 맘스마일 쿨(COOL) 체험단 진행
매일유업(대표 이창근)은 엄마와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오는 7월 10일까지 임신·수유부용 영양 음료인 ‘앱솔루트 맘스마일 쿨(COOL)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앱솔루트 맘스마일은 엄마와 아기의 건강을 위해 영양 보충에 더 신경 쓰는 임신기부터 수유기 엄마들이 살찔 염려 없이 칼슘, 철분, 주요 비타민 등을 보충할 수 있는 임신수유부용 영양음료이다. 이번 체험단은 여름철 지치기 쉬운 임신〮수유부에게 시원한 영양 음료 한 잔으로 간편하게 엄마와 아기의 건강을 챙기는 습관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체험단 모집 인원은 총 100명으로 매일유업 앱솔루트 홈페이지((http://absolute.maeili.com)에서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맘스마일 쿨 체험단으로 선정 시 여름철 엄마와 아기의 건강을 지켜줄 맘스마일 제품(1개 증정)과 맘스마일을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쉐이커가 함께 구성된 ‘맘스마일 쿨 패키지’를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엄마의 영양상태는 곧 태아나 모유 수유 중인 아기의 건강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데 맘스마일은 모유 수유 전 또는 철분제 복용 후 마시면 영양 보충과 흡수율을 높이는데 좋다”며 ”여름철 무더운 날씨 때문에 입맛을 잃어 영양 상태가 나빠지고 체력이 급격히 떨어지는 경우에 시원한 음료 한 잔으로 필수 영양을 챙기며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새로운 습관을 제시하고자 이번 체험단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앱솔루트 맘스마일은 DHA, 칼슘, 철분, 비타민C 등 임신기부터 수유기까지 엄마는 물론 아기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담은 영양 음료 제품이다. 휴대 간편한 스틱 형태의 개별포장으로 집은 물론 사무실 등에서도 손쉽게 마실 수 있다. 우유 100mL의 영양성분과 비교했을 때 칼슘이 2배, 철분은 50배 그리고 비타민C함량은 34배나 높고 칼로리는 바나나 반 개 분량(1회 섭취량 20g 기준, 60㎉)으로 낮아 체중 고민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맘스마일은 코코아와 건강한 곡물의 2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으며, 제품 가격은 1만2300원(20g 스틱, 15개입)이다. 또 6월 19일부터 제로투세븐 홈페이지(http://www.0to7.com)에서 맘스마일 3개 이상 구매 시 쉐이커를 증정하는 기획 프로모션도 운영 중이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