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더위와 학업 스트레스에 지친 아이들에게 닭가슴살 최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닭은 예로부터 여름철 전통 보양식으로 꼽히고 있다.

    단백질 함유량이 높은 닭가슴살은 본격적인 바캉스철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에게도 각광받는 중이다.

    하림에서 최근 새롭게 출시한 3% 날씬한 닭가슴살 챔은 오는 7월 14일까지 10대 대표 커뮤니티 쭉빵카페와 함께 ‘하림이 간식을 쏜다!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하림이 간식을 쏜다! 쏜다!’ 이벤트는 무더위와 공부에 지친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10대들의 인기 커뮤니티 쭉빵카페의 이벤트 게시판에 간식을 받아야만 하는 사연과 함께 지역, 학교, 학년, 반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매주 15학급을 선정하여 하림 3% 날씬한 닭가슴살 챔(340g) 40개를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한번 당첨된 학급도 매주마다 재응모가 가능하고, 당첨된 후 학급 친구들과 함께 먹는 시식 후기를 체험후기 게시판에 올려주면, 3개의 학급을 최종 선발하여 3% 날씬한 닭가슴살 챔 40개를 한번 더 보내준다.

    한편 하림의 3% 날씬한 닭가슴살 챔은 3% 미만의 저지방 햄으로 국내산 천일염을 사용하였으며, 낮은 칼로리를 자랑한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크롱,"미국은 폭군, 유럽에 대한 관세 철폐해라"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미국이 유럽 국가들에 부과하는 관세를 철폐할 것을 촉구하며 미국을 이웃을 괴롭히는 "폭군”(Bullies)에 비유했다.  마크롱 대통령은 20일(현지시간)...

    2. 2

      트럼프 관세위협에 美증시 1%넘게 하락…올상승분 반납

      그린란드를 둘러싸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유럽에 대한 관세 위협으로 미국 증시가 올해 상승분을 다 토해냈다. 20일(현지시간) 동부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에 S&P500 지수는 1.2% 하락했다. 나스닥 ...

    3. 3

      EU, 사이버보안법개정에서 화웨이 등 부품 단계적 사용금지

      유럽연합(EU) 집행위원회는 유럽의 핵심 산업 분야에서 사이버 보안 우려가 높은 국가의 공급업체의 부품 및 장비 사용을 단계적으로 중단하기로 했다. 이는 화웨이를 비롯한 중국 기술 기업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