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증권 주식 특화 애플리케이션(앱) '마이 스마트 티(MY SMART t)'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앱은 트레이딩 서비스에 중점을 두고 사용자의 앱 이용 패턴을 분석해 최적화된 사용자 환경(UI), 사용자 경험(UX)을 구성해 사용자 편의를 증대하는데 주력했다.

하단의 퀵 버튼을 통해 현재가, 주문, 잔고 등 주로 이용하는 화면에서 바로 관심종목으로 이동 가능하다. 또 주식 트레이딩만을 위한 특화 기능인 오더바스켓, 주문상황판 등의 기능을 신설해 신속한 주문과 체결 내역 확인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

동양증권의 인공지능 종목 추천 시스템인 마이 티레이더(MY tRadar) 서비스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시켜 사용자들이 모바일에서도 티레이더 신호 확인과 종목 기본 정보 조회를 가능하도록 했다.

동양증권은 앱 오픈을 기념해 마이 스마트 티를 통해 주식 100만 원이상 거래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2개월 동안 매월 5명에게 추첨을 통해 여름 휴가비 50만원을 지급한다.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간 모바일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

마이 스마트 티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양증권’을 검색한 후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다.

이벤트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양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정혁현 기자 chh0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