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K텔레콤, 모바일 교사 지원 서비스 ‘스마트티쳐’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K텔레콤이 오늘(2일)부터 초·중·고 교사들을 위한 모바일 교수학습지원 서비스인 ‘스마트티쳐’를 선보입니다.



    ‘스마트티쳐’는 SK텔레콤이 교과서·교수학습지원 서비스 분야 기업인 천재교육과 공동개발한 스마트폰·태블릿PC용 수업지원 도구입니다.







    선생님들의 편의를 위해 제공되는 ‘스마트티쳐’는 ▲ T셀파 Lite(교육용 콘텐츠 뱅크) ▲ 스마트 리모콘 (PC 원격 제어 지원) ▲ 교사용 자료실 ▲ 학부모 알리미(공지사항 실시간 전달)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스마트티쳐’의 모바일 앱은 T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어에서 다운 받은 후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PC와 연동해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T스마트러닝 홈페이지(www.tsmartlearning.com), T셀파 홈페이지(www.tsherpa.co.kr)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박철순 SK텔레콤 컨버전스 사업 본부장은 “’스마트티쳐’는 스마트교실은 물론이고 인프라가 구축되지 않은 일선 교육현장에서도 선생님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라며,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 제공을 통해 스마트교육 활성화와 교육선진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임동진기자 djl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선풍기 아줌마 근황 공개, 얼굴 공개 후 9년의 삶..끝나지 않은 그녀의 꿈!
    ㆍ남친과 전 남친의 차이 "남자들이여 있을때 잘하자!" 大공감
    ㆍ고소영 하객패션 "인형 몸매 물들인 오렌지 컬러"
    ㆍ이서진 "써니 현아랑 배낭여행 가는 줄 알았는데" `멘붕`
    ㆍ정부, 새 국가채무 통계 도입‥통안채도 부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퀄컴 주가 장중 7% 급락…실망스러운 가이던스에 메모리 부족 경고까지[종목+]

      퀄컴 주가가 5일(현지시간) 7% 넘게 급락했다. 인공지능(AI) 데이터센터 수요 급증으로 소비자 전자제품용 메모리 반도체 공급이 줄어들고 있다는 경고와 함께 시장 기대에 못 미치는 실적 가이던스를 제시한 영향이다....

    2. 2

      한중 수교·남북경협 기틀…장치혁 前고합그룹 회장 별세

      1980년대 ‘3저 호황’에 힘입어 한때 재계순위 16위에 올랐던 고합그룹의 창업주 장치혁 전 회장이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 고인은 1935년 평북 영변에서 독립운동가이자 사학자인 산운(...

    3. 3

      "알아서 시원하게" 삼성 에어컨 신제품…'AI'로 바람 고른다

      삼성전자가 2026년형 인공지능(AI) 무풍 에어컨 신제품을 공개했다. 사용자 움직임을 감지해 바람을 제어하는 AI 냉방 기능과 전면 메탈을 적용한 슬림한 디자인을 앞세웠다.삼성전자는 5일 서울 서초구 삼성전자 우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