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K그룹(대표이사 문영주)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홈메이드 뷔페 레스토랑 제시카키친(www.jessicakitchen. co.kr)은 여름 시즌을 맞아 청소년 대상 할인 행사를 오는 8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대상은 제시카키친 매장을 방문하는 95년생부터 2000년생까지의 청소년 고객으로, 런치∙디너 시간에 따라 3000원부터 최대 8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가격은 평일 런치 1만4800원, 주말 및 디너 1만9800원이다.

또한 페이스북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고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하이스쿨 뮤지컬’ 티켓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제시카키친 페이스북(www.facebook.com/jessicatherapy)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시카키친사업부 신종문 본부장은 “여름 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이 많이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무더위에 지칠 수 있는 여름, 제시카키친에서 고품격 이탈리안 요리를 즐기며 심신을 힐링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시카키친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파이시 써머푸드 3종'이 포함된 이열치열 여름 신메뉴를 7월 9일 출시할 예정으로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