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장21` 국방홍보원, 연예병사 군기문란에 이어 성추행까지 `경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방홍보원이 연예병사 군기문란에 이어 성추행 논란에 휘말렸다.







    2일 방송된 SBS `현장21`에서는 연예병사들의 화려한 외출 2편으로 국방홍보원을 둘러싼 의혹이 제기됐다.



    이날 자신을 위문열차 단원 출신이라고 소개한 20대 후반의 여성은 "위문공연 코러스 등은 옷이 좀 야하다. 그런데 자꾸 인사 식으로 엉덩이 만지고 그런 것이 있었다"며 "회식 자리에서는 우리한테 술을 따르라고 하고 처음 보는 사람인데 러브샷을 시키는 등 술집 여자 다루듯 했다"고 밝혔다.



    그는 "한번은 회식자리에서 옆에 앉으라길래 앉았더니 사랑테스트라며 자기 입 속에 넣었던 고기를 먹으라고 하더라"고 말해 시청자를 경악케 했다.



    또한 이 여성은 "공연이 없난 날에도 자기가 술을 먹고 싶으면 본인 집 주변에 있는 곳에 다 모이라고 한다. 술을 먹은 뒤 계산도 우리가 알아서 하라는 식이다"라며 갑의 횡포를 전했다.



    이어 "거기에 대놓고 `싫다` `힘들다`고 하면 잘릴 수도 있는 것인데 누가 딱 집어서 얘기하고 따지겠냐"며 "당한 여자들한테만 기억으로 남는 것이다. 실질적인 증거도 없고 하니가 할 수도 없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가해자로 지목된 국방홍보원 간부는 "그런 기억이 없고 그럴 수도 없는 사람이다"라며 "나는 원래 술을 잘 안 먹는 사람이다. 또 다른 사람들이 다 있는데서 어떻게 그렇게 하겠느냐"고 부인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현장21` 국방홍보원 어디까지 갈테야?" "`현장21` 국방홍보원 성추행까지 정말 대박이다..." "`현장21` 국방홍보원 그냥 없애라" "`현장21` 국방홍보원 끝까지 사실관계 밝혀야 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현장21`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민중 안면윤곽수술 `大변신`..예뻐졌지만 매력`상실`
    ㆍ안도미키 딸 출산 "미혼모 됐다" 충격..아빠 누구?
    ㆍ수지 남동생 새삼 화제, 거침 없는 누나 폭로? `귀여워`
    ㆍ이서진 "써니 현아랑 배낭여행 가는 줄 알았는데" `멘붕`
    ㆍ산업자본 은행지분 축소 `금산분리강화법` 가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4분기 깜짝실적 삼성E&A "올해 수주 목표 12조원"

      삼성E&A의 지난해 영업이익이 8000억원에 육박한 7921억원(연결기준)을 기록했다. 회사가 제시한 연간 목표치(7000억원)는 웃돌았다.삼성E&A는 “혁신 기술 기반의 수행 차별화를 통해 원가 경쟁력을...

    2. 2

      하나은행, HD현대重·무보와 K조선 수출에 4000억 지원

      하나은행은 23일 HD현대중공업, 한국무역보험공사(무보)와 ‘K조선 산업 수출 공급망 강화를 위한 금융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조선업 수출 공급망을 확산하고 중소 조선사의 경영 ...

    3. 3

      [포토] 삼성 "학습 능률 높여준다"…유럽 교육 기술 전시회 주목

      삼성전자가 이달 21~23일 영국 엑셀런던에서 열린 유럽 최대 교육 기술 전시회 ‘Bett 2026’에서 갤럭시 북6 시리즈, 갤럭시 XR, 인터랙티브 화이트보드 등 혁신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