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혜빈, '서핑신동'의 완벽한 몸매 자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혜빈 트위터 캡쳐
    전혜빈 트위터 캡쳐
    가수 출신 배우 전혜빈이 서핑 실력을 과시했다.

    전혜빈은 8일 자신의 트위터에 최근 하와이를 방문해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바다 위에서 서핑을 즐기는 모습과 서핑보드를 머리 위로 들어 옮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당당한 포즈로 파도를 타는 모습도 멋지지만, 군살 없는 보디라인을 드러낸 전혜빈의 자태도 눈길을 끈다.

    전혜빈은 트위터를 통해 '첫날, 첫 시도부터 서핑신동이 됐다'고 언급해 평소 방송을 통해 보여준 남다른 운동신경으로 거친 파도와 싸워야 하는 서핑도 쉽게 습득했음을 드러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전혜빈은 못 하는 운동이 없는 듯", "전혜빈 몸매 완전 부럽다", "전혜빈 서핑 실력 최고, 역시 여전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아카소 에이지, '기분 좋은 미소~'

      배우 아카소 에이지가 7일 오후 서울 신도림동 더세인트에서 열린 일본 TV TOKYO '첫입에 반하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아카소 에이지, 강혜원 주연의 '첫입에 반하다'는 달리기를 그만둔 전 대학 육상선수와 일본에 유학 온 한국인 대학원생의 우연한 만남. 작은 식당에서 주먹밥이 이어준 따뜻한 인연과 두 사람의 설레는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국내에서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강혜원, '예쁨 가득한 모습에 시선강탈~'

      배우 강혜원이 7일 오후 서울 신도림동 더세인트에서 열린 일본 TV TOKYO '첫입에 반하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아카소 에이지, 강혜원 주연의 '첫입에 반하다'는 달리기를 그만둔 전 대학 육상선수와 일본에 유학 온 한국인 대학원생의 우연한 만남. 작은 식당에서 주먹밥이 이어준 따뜻한 인연과 두 사람의 설레는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국내에서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아카소 에이지-강혜원, '만화 속 주인공 같은 비주얼 커플'

      배우 아카소 에이지, 강혜원이 7일 오후 서울 신도림동 더세인트에서 열린 일본 TV TOKYO '첫입에 반하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아카소 에이지, 강혜원 주연의 '첫입에 반하다'는 달리기를 그만둔 전 대학 육상선수와 일본에 유학 온 한국인 대학원생의 우연한 만남. 작은 식당에서 주먹밥이 이어준 따뜻한 인연과 두 사람의 설레는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국내에서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