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는 자회사 위메이드 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소셜네트워크 역할수행게임(SN-RPG) '히어로스퀘어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하고,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히어로스퀘어 for Kakao'는 위메이드의 검증된 개발 역량을 모은 대작 모바일 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친절한 게임성과 풍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자신만의 부유섬을 꾸미고, 귀엽고 개성 있는 영웅들을 성장시키며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치는 등 소셜네트워크와 역할수행게임의 재미 요소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여기에 3차원 그래픽으로 정교하게 구현해 낸 모험의 세계와 생산, 조합, 탐험, 전투 등이 결합된 방대한 컨텐츠, 환상의 이야기 세계로 이끄는 다양한 퀘스트가 마련됐다.

이승로 위메이드 크리에이티브 개발본부장은 “오랜 시간 담금질을 거친 블록버스터 SN-RPG '히어로스퀘어 for Kakao'를 자신 있게 선보인다”며 “이용자 분들께 오랜 기간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위메이드는 '히어로스퀘어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 까지 영화예매권과 8인치 타블렛 등을 증정하는 ‘재미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게임을 설치하고 20레벨 달성한 후 ‘내 정보’를 캡쳐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메일 제목에 ‘재미있어!’ 등 자신의 게임 소감을 남기면 된다.

'히어로스퀘어 for Kakao' 게임 소개 및 출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미’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