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앱솔루트 맘스쿨 이유식 코칭 진행
매일유업(대표 이창근)이 아기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선사하기 위한 '매일유업 앱솔루트 맘스쿨 이유식 코칭'을 진행한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맘스쿨 이유식 코칭은 이유식에 관심이 많고 배우고 싶은 회원들을 대상으로 우리 아기를 위한 안전하고 깨끗한 이유식 방법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강의는 영유아 전문영양사가 단계별 이유식의 목적, 재료선택 시 주의점 등 이론부터 조리법까지 엄마들이 쉽게 익히고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매달 3~4회씩 주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 문화센터를 통해 진행되는 이유식 코칭은 매일아이(www.maeili.com)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된 인원은 해당 강좌를 무료 수강 할 수 있다.

이유식 코칭은 이유식에 관한 이론부터 감자, 비트 등 월령에 맞는 야채를 통한 이유식 조리법까지 알려준다. 또한 잘못된 이유식을 통해 발생하는 건강문제를 가정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도 함께 제시한다.

2006년도부터 시작된 매일유업 앱솔루트 이유식 코칭은 이유식의 기본원칙과 중요성 및 월령에 필요한 단계별 교육으로 영유아의 올바른 성장과 발육에 도움을 주며 아기의 편식을 예방하고 올바른 식습관을 정착시키고자 마련됐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 앱솔루트 맘스쿨 이유식 코칭은 영유아 전문영양사가 직접 진행하는 이유식 교육으로 단계별 이유식 만들기, 좋은 이유식 선택하기 등을 꼼꼼하게 배울 수 있다”며 “올 하반기부터는 매달 10회 정도로 강좌를 늘려 초보엄마들이 어려워 하는 이유식 시기나 조리법 중심으로 교육 내용을 구성해 우리 아기에게 잘 맞는 이유식을 선택하는 노하우를 알려주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