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와인&다이닝 패키지 선보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와인&다이닝 패키지 선보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지난 19일부터 ‘와인 & 다이닝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와인 & 다이닝 패키지’는 다채로운 건강식 뷔페와 향긋한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카페 아미가의 ‘와인 디너 뷔페’,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 패키지 고객을 위해 준비된 선물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카페 아미가의 ‘와인 디너 뷔페’는 몸에 좋은 90여 종류의 웰빙 요리를 비롯해 달콤한 옐로우 테일, 섬세하고 부드러운 홉 노브 피노누아 등 다양한 레드 & 화이트 와인 총 4종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3만원(2인 기준) 추가 시 최고급 프리미엄 와인 7종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와인 뷔페’로 업그레이드해 이용할 수 있다.

    와인 디너 뷔페는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패키지 가격은 디럭스 룸 기준 24만9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2인 기준)이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세일즈포스 최고디지털책임자(CDO) "韓 기업 AI에 완벽함 기대하다 뒤처질 수도"

      인공지능(AI) 활용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들은 더이상 AI를 테스트가 아닌 전사적인 적용 단계로 들어갔다는 분석이 나왔다. 이들 기업은 AI가 기업 내부 데이터를 정확하게 인식할 수 있도록 신뢰성 있는 데이터를 체...

    2. 2

      뉴욕증시, 혼조 마감…美, 환율관찰 대상국에 한국 재지정 [모닝브리핑]

      ◆ 뉴욕증시, MS 급락에 혼조 마감…나스닥 0.7%↓뉴욕증시는 현지시간 29일 마이크로소프트(MS)를 중심으로 소프트웨어 업종이 하락세를 보이며 혼조 마감했습니다. 이날 다우지수는 전장보다 5...

    3. 3

      사과·배 밀어낸 'K딸기'의 역습…현대百, '딸기 샘플러' 출시

      지난 29일 충남 홍성군에 있는 한 딸기 농장에서는 신품종 '골드베리' 수확이 한창이었다. 1320㎡ 규모의 비닐하우스 안에서는 예년과 사뭇 다른 풍경이 펼쳐지고 있었다. 흔히 볼 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