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도지원, 여신 미모 4종 세트 `러블리 매력 폴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도지원의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26일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KBS2 시트콤 `일말의 순정` 촬연 현장 속 도지원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도지원은 반 묶음 헤어스타일에 하늘하늘한 블라우스를 입고 눈부신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도지원은 반달 눈웃음에 함박 미소를 머금는가 하면,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표정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평소 작품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은 물론 현장 스태프들 등 모든 주위 사람들을 배려한다. 차분한 성격인 것 같지만, 알고 보면 장난기도 가득하고 유행하는 가요들을 모두 꿰고 있을 정도로 젊고 활기차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도지원 정말 여신미모네" "도지원 여신미모 아름다우셔" "도지원 여신미모 사랑스러운 성격인 듯~" "도지원 여신미모 성격도 매력있어" "도지원 얼굴도 몸매도 훈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도지원은 `일말의 순정`에서 철없는 남편과 아들을 위해 가정을 이끄는 `생계형 작가` 강수지 역으로 열연 중이다.(사진=나무엑터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라라 전남친"결혼 앞둔 톱스타?"이름 거론 돼`충격`
    ㆍ부산 어린이집 폭행, 피해아동 아빠 "짐승만도 못한‥"
    ㆍ서울대생 “97.5%암기법” 알고보니…충격
    ㆍ이경애, 간헐적 단식으로 14kg 감량 `지방 나가는 느낌`
    ㆍ삼성전자, 상반기 매출 110조·영업익 18.3조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파리바게뜨, 美 '프랜차이즈 500' 톱 30 진입…"경쟁력 입증"

      파리바게뜨가 미국 비즈니스 전문매체 '앙트러프러너'가 발표한 '2026 프랜차이즈 500'에서 종합 순위 29위, 베이커리 카페 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파리바게뜨는 2024년 61위에서 2025년 42위, 올해 29위로 매년 순위를 끌어올리며 상위권 '톱30'에 진입했다. 올해 프랜차이즈 500 순위 톱30에 이름을 올린 국내 브랜드는 파리바게뜨가 유일하다. 글로벌 프랜차이즈 격전지로 꼽히는 미국에서 성장성과 사업 안정성을 동시에 입증했다는 평가다.프랜차이즈 500은 포브스, 포춘과 함께 미국을 대표하는 비즈니스 매거진인 앙트러프러너가 1980년부터 발표해온 평가 지표로, 매년 북미 지역에서 프랜차이즈 사업 중인 브랜드의 △프랜차이즈 규모 및 성장세 △프랜차이즈 인프라 △마케팅 지원 △브랜드 경쟁력 △재무 안정성 등 150개 이상의 세부 항목을 종합 평가해 순위를 매긴다. 올해는 북미 지역에 본사를 두고 최소 1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인 1354개 브랜드가 평가 대상에 포함됐다.파리바게뜨는 지난해에만 북미에서 77개 매장을 신규 오픈해 현재 285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체결한 100여 건의 임대 계약과 약 300건의 개발 계약을 바탕으로 올해는 북미 전역에 150개 이상의 매장을 추가 출점해 총 점포 수를 400개 이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매출 흐름도 안정적이다. 파리바게뜨는 2019년 1분기부터 지난해 4분기까지 20분기 연속 매출 성장세를 기록했으며, 2025년 미국 매출은 전년 대비 약 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현지 사업을 본격 확대하기 위해 지난해 9월에는 미국 텍사스에 약 2만8000㎡ 규모의 제빵공장 착공에 들어갔다. 2029년 최종 완공을 목표로 하는 이 시설은

    2. 2

      DX KOREA 2026, 주한 외국 무관단 추청으로 사업설명회 개최

      DX KOREA 2026 조직위원회는 최근 주한 외국 무관단 대상으로 DX KOREA 2026 준비 현황을 설명했다고 26일 밝혔다.주한 무관단은 자체 오찬 행사에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DX KOREA 2026 조직위원회 관계자를 초청하여 전시회 준비상황과 궁금증에 대해 질의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조직위원회는 설명회를 통해 DX KOREA 2026의 비전과 전시 구성, 국제 협력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육·해·공·우주·사이버, AI 기반 무기체계 등 전 영역을 아우르는 Joint All Domain 방산 전시회로서 첨단 무기체계와 미래 국방기술, 방산 협력 모델을 종합적으로 제시하는 글로벌 플랫폼이라는 점을 강조했다는 게 위원회 측의 설명이다.한편 DX KOREA 2026은 대한민국 방위산업의 기술력과 경쟁력을 세계에 알리고 글로벌 방산 협력과 수출 확대를 지원하는 국내 대표 방위산업 전시회로, 앞으로도 해외 군 및 정부 관계자들과의 교류를 확대하기 위한 국제 협력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원종환 기자 won0403@hankyung.com

    3. 3

      "더 커진 존재감"…JLR코리아, 내달 뉴 디펜더 부분 변경 모델 출시

      JLR코리아는 디펜더 전 라인업에 걸쳐 더욱 업그레이드된 마감과 디자인, 첨단 기술을 적용한 뉴 디펜더 부분 변경 모델을 다음달 공식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부분 변경을 거친 뉴 디펜더는 고성능 모델인 뉴 디펜더 OCTA를 포함한 전 라인업에 걸쳐 완전히 새로운 헤드라이트 지오메트리를 선보인다. 점등 시 돋보이는 시그니처 그래픽과 기본 사양으로 적용된 안개등, 스모크 렌즈가 탑재된 다크 플러쉬 테일 램프 등이 적용됐으며, 외장 컬러 팔레트를 새롭게 구성해 강화된 디테일 및 소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실내에는 한층 커진 13.1인치 터치스크린을 통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더욱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일부 인테리어 컬러의 경우 2열과 3열 가운데 좌석에 에보니(Ebony) 컬러 포인트를 더해 개성 있는 실내 공간을 조성했다. 특히 디펜더 최초로 뉴 디펜더 90·110 P400 X 트림에 탑재된 어댑티브 오프로드 크루즈 컨트롤(Adaptive Off-Road Cruise Control)은 극한의 지형도 손쉽게 주파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역사상 가장 강력한 모델인 뉴 디펜더 OCTA에는 전용 외장 컬러인 사르가소 블루(Sargasso Blue)와 입체적인 질감의 텍스처드 그라파이트(Textured Graphite) 디테일이 적용되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마크 카메론(Mark Cameron) 디펜더 매니징 디렉터는 “디펜더는 출시 후 5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1948년 시리즈 I에서 시작된 디펜더는 하드 탑 상용 모델부터 뉴 디펜더 OCTA에 이르기까지 꾸준히 고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해 왔다”며 “이번 부분 변경을 통해 디자인 변경, 신규 컬러, 추가된 액세서리 등을 선보이며 디펜더를 그 어느 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