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다희 종영 소감 "너목들 촬영 끝…실감 안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  이다희 미투데이
    사진 : 이다희 미투데이
    배우 이다희가 SBS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이하 '너목들')의 종영 소감을 밝혔다.

    이다희는 1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마지막 촬영 끝. 근데 아직까지 실감이 안 나요. 며칠 뒤 또 촬영을 갈 것 같은 기분. 한동안 '너목들' 안에서 못 벗어날 듯해요. 그 와중에 보영 언니 김광규 선배님과 깨알 셀카. 법복 입은 도연이도 이제 안녕"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그는 "다들 고생 많았고요. 영원히 잊지 못할 작품이 될 거예요. 오늘 마지막회 본방사수"라고 덧붙이며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이다희는 SBS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연출 조수원│극본 박혜련, 이하 너목들)에 함께 출연한 이보영, 김광규와 셀카를 촬영하는데 열중한 모습이다. 극 중 라이벌 구도로 나오는 이보영과는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김광규와 앉아서 멍한 표정을 짓기도 하고 있어 보는 이를 폭소하게 했다.

    이다희 종영 소감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다희 종영 소감 귀엽네" "이다희 종영 소감과 함께 이보영이랑 찍은 사진 매력있다" "이다희 피부 부럽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설연휴 극장 갈 맛 나네…'휴민트' vs '왕과 사는 남자' 쌍두마차

      "구교환이 출연한 '만약에 우리'와 '신의 악단' 등의 작품이 만들어 줬기 때문에 뒤에 개봉하는 영화들도 관심을 받는 것 같아요. 영화가 각자 가지고 있는 미덕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가야 한...

    2. 2

      [포토] 걸그룹 엔믹스(NMIXX)와 함께 줌바(Zumba) 안무

      피트니스 브랜드 줌바(Zumba) 클래스가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공간 920’에서 열려 걸그룹 엔믹스(NMIXX)와 참석자들이 줌바 안무를 즐기고 있다. 줌바는 국내 인기 걸그룹 엔...

    3. 3

      SBS, 틱톡 크리에이터 초청…"이게 K콘텐츠입니다"

      SBS와 틱톡이 국내외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한 K-콘텐츠 미디어트립(K-Contents Media Trip) 행사를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올해 초 SBS가 틱톡 플랫폼에서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SBS 드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