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빠 어디가` 성동일 딸 성빈 `여자아이답게 행동하기` 약속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일밤-아빠! 어디가?`(이하 `아빠 어디가`)가 두 번째 형제특집이 전파를 탄다.







    4일 방송될 `아빠 어디가`에서는 평소 여행을 가고 싶어 했던 동생들이 여름 농촌 여장에 등장한다.



    신이 나서 따라나선 동생들과 달리 아빠들은 평소 남겨 두고 와야 하는 아쉬움은 덜었지만 돌봐야 하는 아이들이 둘로 늘어나 힘들까봐 고민이 늘었다.



    이에 아빠들은 하나같이 동생들에게 `싸우지 않기` `말 잘듣기`라는 공통된 다짐을 받고 여행을 떠났다.



    그중에서도 특히 아빠를 걱정시킨 동생은 아빠와의 여정에 처음으로 함께 하게 된 배우 성동일 딸 성빈이었다. 빈이는 차분한 오빠 준이와 달리 활발한 성격을 자랑하는 말괄량이 꼬마 아가씨로 성동일에게 `여자아이답게 행동하기`라는 약속을 하나 더 했다.



    하지만 5초도 못 버티고 본래의 말괄량이 모습을 보이며 아빠를 걱정시켰다. 방송인 김성주는 "성동일 아빠가 오늘 한 번은 폭발할 것 같다"며 우스갯소리를 던졌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아빠 어디가` 성빈 기대해" "`아빠 어디가` 성빈 TV 부슨 아이라던데..." "`아빠 어디가` 성빈 오늘 본방사수" "`아빠 어디가` 성빈 이번에는 탁수가 빠졌네" "`아빠 어디가` 성빈 완전 웃을 준비"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성년자 성폭행 감금` 차승원 아들 차노아, 왜?.."사귀던 사이?"
    ㆍ차승원 아들 차노아, 미성년자 감금 성폭행 대마초까지..`충격`
    ㆍ서울대생 “97.5%암기법” 알고보니…충격
    ㆍ`정글의 법칙`조여정,난리난 여배우 얼굴..전투모기떼?충격
    ㆍ[뉴욕마감] Fed 자산매입 축소 연기 전망에 강보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올해 카톡으로 오간 선물 2억개 육박…인기 '1위'는

      올 한 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오간 선물이 2억개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25일 카카오가 올해 1월1일∼12월17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선물하기 전체 이용 횟수는 약 1억895...

    2. 2

      '간단히 김밥 한 줄'은 옛말…1년 새 무슨 일이

      지난 1년 사이 김밥과 칼국수, 김치찌개 백반 등 점심시간에 가볍게 즐겨 찾던 메뉴의 가격 오름폭이 컸던 것으로 확인됐다.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인건비 부담 등 복합적 요인이 작용한 탓으로 분석된다.25일 한국소비자...

    3. 3

      [주간 소부장] 2세대 High-Na 경쟁 본격화...SK실트론 인수하는 두산

      이번 주에도 반도체 소재·부품·장비(소부장) 업계에서는 굵직한 이슈들이 쏟아졌습니다. 투자·수주&middo...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