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신영 화이트데이 인증샷 보니…이 때부터 강경준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장신영 화이트데이 인증샷 보니…이 때부터 강경준과?
    장신영이 과거 강경준에게 화이트데이 선물을 받은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배우 장신영은 지난 3월 14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꺅~~^^ 저 초콜릿 받았어용~~멋쟁이 경준오라버니에게~역쉬 쎈스쟁이. 경준오빠~잘생긴 오빠가 착하기까지”라는 글과 함께 초콜릿 선물 인증샷을 게재했다.

    7일 오후 한 매체는 장신영과 강경준이 '가시꽃'을 계기로 지난 3월부터 5개월 째 교제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어 한 차례 이혼의 아픔을 겪은 장신영을 강경준이 따뜻하게 감싸 안았고, 감동을 받은 장신영이 강경준의 마음을 받아 들였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을 본 사람들은 강경준이 화이트데이에 초콜릿 선물을 주면서 고백을 하고 연애를 시작한 것 아니냐는 뜻을 보이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장신영 화이트데이 인증샷 아무것도 아닌 줄 알았더니", "장신영 화이트데이에 기분 좋았겠다", "장신영 화이트데이부터 강경준이랑 사귄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효인, '칼바람이 불어도 우아하게~'

      배우 이효인이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DOUCAN (두칸, 최충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정원규, '감탄을 부르는 멋짐'

      인플루언서 정원규가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DOUCAN (두칸, 최충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신민규, '멋짐 폭발'

      인플루언서 신민규가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DOUCAN (두칸, 최충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