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두유러브미' 뮤비 공개, 수영복 입고 '광란의 파티' 즐겨
2NE1의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8일 오전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NE1 신곡 '두 유 러브 미'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2NE1이 직접 촬영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침실, 욕실, 바닷가, 수영장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즐겁게 노는 멤버들의 자유분방하게 노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산다라박의 동생인 엠블랙 천둥과 방송인 노홍철이 깜짝 등장해 멤버들과 함께 광란의 파티를 즐기는 모습도 보인다.

또한 2NE1은 수영장 신에서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는 4인 4색 수영복 패션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유 러브 미' 뮤직비디오는 이전까지 도전해 보지 못한 홈비디오 방식이었지만 멤버들이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멤버들은 카메라를 들고 서로를 찍어주기 바빴다.

2NE1 두유러브미 뮤비를 접한 네티즌들은 "2NE1 두유러브미 화끈한 뮤직비디오네", "2NE1 두유러브미 무대도 기대됩니다", "2NE1 두유러브미 뮤비 방식이 색달라", "2NE1 수영복 입으니 경리 보다 섹시해", "2NE1 두유러브미 대박나세요", "2NE1, 샤이니와 맞붙는건가", "2NE1 이번 곡 잘 될듯. 느낌아니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번 신곡 '두 유 러브 미'는 경쾌한 비트와 멤버 4명 각각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는 노래로 YG 메인 프로듀서 테디와 DEE.P, Lydia가 함께 만든 작품이다. 해당 곡은 7일 공개 되자마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휩쓸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