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혜옥 반전매력, 치명적 악역 팜프파탈 변신 `시선집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김혜옥의 반전매력이 돋보이는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13일 MBC 드라마 `투윅스`(소현경 극본, 손형석 최정규 연출)측은 조서희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김혜옥의 반전매력이 담긴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김혜옥은 2회 방송분까지는 수수한 화장과 차림새로 시민들과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한사코 서울시장 후보 자리를 거절하며 쑥스럽게 웃어보였다.



    하지만 공개된 사진 속 김혜옥은 붉은 립스틱이 돋보이는 짙은 화장과 화려한 드레스로 `팜므파탈`의 매력을 내뿜고 있다. 또한 차가운 그녀의 표정과 어두운 조명이 어우러져 흡사 `뱀파이어`를 떠올리게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주 방송에서는 박재경(김소연)을 통해 `뱀파이어`가 떠오를 만큼 악랄한 조서희의 과거들이 속속 밝혀질 예정. 데뷔 이래 가장 악랄한 역할을 맡았다는 김혜옥은 문일석 역의 조민기와 극중 악의 축으로 호흡을 맞추며 하반기 최고의 악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김혜옥의 무서운 연기변신은 시청자들의 미움과 사랑을 한번에 받고 있다. 앞서 제작발표회 당시 김혜옥은 "소현경 작가의 작품에서 악역은 모두 타당성과 사연을 가지고 있다"며 "어려운 역할을 맡았지만 조서희 역시 그런 입체적인 캐릭터이기 때문에 연기하는 데 두렵지 않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투윅스`는 의미 없는 삶을 살다 살인누명을 쓴 한 남자(이준기)가 자신에게 백혈병에 걸린 어린 딸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딸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2주간의 이야기이다.(사진=MBC)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나영, 사랑에 빠지더니 더 예뻐지네~
    ㆍ공짜펀드 출시5년, 펀드가입자는 어떻게 되었나?
    ㆍ서울대생 “97.5%암기법” 알고보니…충격
    ㆍ정다연 1000억 수익 이어 집 공개 "깔끔하게, 그러나 소녀 취향"
    ㆍ세부담 기준 5500만원으로 상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AI·자율주행 우려" 잠재운 정의선 '파격행보'…테슬라·엔비디아서 잇따라 영입 [이슈+]

      현대차그룹이 연초부터 테슬라, 엔비디아 출신의 깜짝 인사를 내놓고 있다.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이 올해 초 신년사를 통해 '피지컬 AI(인공지능)'와 자율주행 등 미래 모빌리티 혁신을 강력하게 주문한 ...

    2. 2

      28.9인치 초대형 디스플레이…탑런토탈솔루션, 中 체리에 280억 공급

      자동차 디스플레이 첨단 부품 제조 전문기업 ‘탑런토탈솔루션’이 중국 체리(Chery) 자동차의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SUV) 프리미엄 브랜드인 풀윈 T11(Fulwin T11)에 28.9인치 대...

    3. 3

      "하닉과 성과급 차이 커"…불만에 삼성 직원들, 결국 일 내나

      삼성전자에서 사상 첫 과반 노조가 탄생할 것이란 관측에 힘이 실리고 있다. 회사 보상 체계에 대한 불만을 품은 반도체 사업 부문 직원들이 대거 노조 문을 두드린 영향으로 풀이된다. 과반 노조가 탄생할 경우 사측과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