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주다영 폭풍성장 "`대장금`의 그 어린애 어디 갔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주다영의 `폭풍성장`이 화제다.





    주다영은 12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빡 & 주`라는 글과 함께 동갑내기 배우 박건태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서 주다영은 박건태와 함께 자신의 긴 머리카락으로 콧수염을 만드는 등의 장난을 치며 깜찍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소속사 프로필 사진에서는 한층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인다.



    여기서 눈길을 끄는 것은 주다영의 남다른 성장. 드라마 `대장금`의 아역배우로 유명한 주다영은 영화 `백야행`에서 손예진의 아역을 맡는 등 앳된 모습을 주로 보여줬으나, 지금은 아역 활동 시절을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한껏 성숙한 매력을 풍기고 있다.



    2014년 대학 입학을 앞두고 입시 준비 중이기도 한 주다영은 뮤지컬 `게스 하우 머치 아이 러브 유` 공연 중이며, KBS 수목드라마 `감격시대`에 임수향의 아역으로 캐스팅된 상태다.



    네티즌들은 "주다영 폭풍성장, 그 어린애가 이렇게 크는 동안 나는 뭘 했나..." "주다영 폭풍성장, 아역이라고 믿을 수 없을 정도인데" "주다영 폭풍성장, 세월이 이렇게 빠를 수가" "주다영 폭풍성장, 바람직하게 자랐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태풍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Star1뉴스]이민정 출국 패션, `난해하다고?` 뜯어봤더니...
    ㆍ지드래곤 ·사우디공주와 데이트?, 포옹 포착되며 목격담 속출 "무슨 사이?"
    ㆍ서울대생 “97.5%암기법” 알고보니…충격
    ㆍ안선영 예식장 취소 이유, "결혼식은 돈 낭비"‥이효리에 자극도
    ㆍ세부담 기준 5500만원으로 상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KOTRA, 소방청과 손잡고 'K-소방' 해외진출 협력

      KOTRA와 소방청은 29일 세종시 소방청에서 소방산업 수출 활성화 및 해외진출 여건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소방산업 글로벌화 및 수출 확대에 힘을 모으기로 했...

    2. 2

      한경협 류진 "경계 너머 내일을 상상하라"…청년들과 토크콘서트

      “불확실한 미래를 내다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미래를 직접 만드는 것입니다.”류진 한국경제인협회 회장은 29일 강릉 라카이샌드파인리조트에서 열린 ‘2026 한경협 퓨처 리더스 캠프&rs...

    3. 3

      삼성전자, 1.3조 규모 특별배당 실시…"주주환원 확대"

      삼성전자는 주주환원 확대를 위해 1조3000억원 규모의 2025년 4분기 결산 특별배당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정규 배당 외 특별배당을 하는 건 2020년 4분기 이후 5년 만이다. 삼성전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