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샘 해밍턴 박형식 견제 발언, "박형식 때문에 연말에 상 못 받을까봐 걱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 MBC
    사진 : MBC
    방송인 샘 해밍턴이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박형식을 견제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는 샘 해밍턴이 출연해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샘 해밍턴은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 함께 출연 중인 박형식에 대해 언급했다.

    샘 해밍턴은 "연말 시상식에서 박형식 때문에 상을 못 받을까봐 걱정된다"고 털어놨다.

    이에 DJ 김신영은 "11월 중순 또는 12월 초까지 제대로 터뜨려줘야 한다"며 "전국의 미취학 아동들이 샘 해밍턴의 바지가 찢어진 걸 보고 데굴데굴 굴렀고 나도 2010년 MBC 연예대상 우수상을 받을 때 바지가 찢어졌다"고 조언했다.

    샘 해밍턴은 김신영의 발언에 "다른 방송할 때 일부러 스타일리스트에게 작은 바지를 갖다 달라고 요구해야 겠다"고 밝혀 청취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유재필, '언제 어디서나 유쾌한 남자'

      개그맨 유재필이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HOLYNUMBER7(홀리넘버세븐, 최경호, 송현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

    2. 2

      [포토+] 하민우, '부드러운 모습에 눈길'

      가수 하민우가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HOLYNUMBER7(홀리넘버세븐, 최경호, 송현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3. 3

      [포토+] 양건우, '부드러운 눈웃음~'

      배우 양건우가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HOLYNUMBER7(홀리넘버세븐, 최경호, 송현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