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최원영, '짜치계' 하나로 시청자들의 밤을 자극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원영, '짜치계' 하나로 시청자들의 밤을 자극했다
    최원영 짜치계

    배우 최원영의 짜치계가 야간매점 47호 메뉴로 등극했다.

    15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김현중, 최원영, 조달환, 정준영, 뮤지가 출연해 '꽃미남 야간매점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최원영은 야간매점 메뉴 대결에서 짜장라면을 이용한 짜치계를 선보여 MC 유재석과 박명수의 호평을 받았다.

    최원영의 짜치계는 김현중의 오라면과 함께 4표를 받아 정준영의 삼튀기, 조달환의 콘전을 제치고 최종 시식메뉴로 선정됐다.

    최원영의 짜치계는 짜장라면을 끓인 후 계란프라이와 치즈를 얹어 먹는 것으로 현장 게스트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또한 시식할 출연자들에게 기호에 맞게 치즈의 양을 정하도록 했다.

    이를 맛본 출연자들의 극찬과 동시에 짜치계는 오라면을 2표 차로 이기며 야간매점 47호 메뉴로 이름을 올렸다.

    최원영 짜치계를 접한 누리꾼들은 "최원영 짜치계 나도 만들어봐야겠다", "최원영 짜치계 때문에 밤에 힘들었다", "최원영 짜치계 무슨 맛이길래", "조달환도 반한 그 맛 한번 맛보고싶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성근 아들 "아버지, 올해가 마지막 야구 아닐까 싶다"

      LG 트윈스의 1군 수석코치인 김정준 코치가 김성근 감독의 아들로 살아 온 속내를 전했다. 김정준 코치는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정근우의 야구인생'에 출연해 "아버지의 아들로서, 같은 길을 ...

    2. 2

      한로로, 대로로 맞다…'한대음' 3개 부문 후보

      싱어송라이터 한로로(HANRORO)가 '한국대중음악상' 3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제23회 한국대중음악상'의 부문별 후보가 지난 5일 공개된 가운데, 한로로는 종합분야인 '올해의 ...

    3. 3

      "단종 OPPA"…'왕사남' 박지훈 등장에 극장이 들썩였다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가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설 극장가의 강자로 떠올랐다. 그 중심에는 '단종 OPPA(오빠)'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낸 그룹 워너원 출신 배우 박지훈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