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 전문기업 E1(대표이사 구자용 회장)은 전국민과 함께 9월 4일 용산CGV에서 김연아 선수의 마지막 시즌을 응원하는 자리를 마련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앞서 E1은 E1 오렌지카드 회원을 비롯한 전국민을 대상으로 김연아 선수를 응원하는 응원 콘텐츠 공모전 `김연아 선수 전국민 응원 릴레이`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합니다.



응원 릴레이 이벤트는 E1오렌지카드 홈페이지(www.e1orangecard.com)에서 김연아 선수를 응원하는 UCC, 김연아 선수와 관련된 사연, 응원메시지 등 3개 부문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가자들은 현장 이벤트에서 김연아 선수를 직접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응원UCC의 경우 김연아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는 동영상, 이미지 등 다양한 형태로 응모할 수 있으며 독창적인 응원 콘텐츠를 올린 응모자 중 50명을 다음달 4일 진행되는 현장 이벤트에 초대됩니다.



또, 현장 이벤트 당일 김연아 선수가 직접 응원UCC 대상 작품 심사 후 시상할 예정이며 대상 1명에게는 소치행 왕복 항공권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국민들이 제작한 김연아 선수 응원 UCC작품은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e1yunakimucc)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E1 관계자는 "이번 전국민 응원 릴레이 이벤트는 시즌 개막과 함께 대외활동을 중단하는 김연아 선수를 응원하고, 소치에서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며 김연아 선수를 아껴주시는 국민 여러분의 진심 어린 마음과 응원을 아낌없이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권영훈기자 yhkw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재석 생일케이크, `해투` 제작진의 센스있는 선물 `훈훈`
ㆍ박형식 라면먹방, 아기병사의 군침도는 먹방 `깜찍 폭발`
ㆍ서울대생과 손잡은 배우 이인혜! 끝내…
ㆍ공중부양하는 법,"저 지팡이 나도 살래"
ㆍ개성공단 정상화‥"이르면 9월 초 공단 재가동"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