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가을을 맞아 직장인들이 캐나다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재충전할 수 있도록 `아이더 직장인 캐나다 휘슬러 출사 원정대`를 모집합니다.



사진과 여행에 관심있는 대한민국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오는 9월 15일까지 아이더 홈페이지(www.eider.co.kr)에 아이더 브랜드와 관련된 사진을 본인이 직접 찍은 후 등록하면 됩니다. 선발 인원은 총 8명이며 당첨자는 오는 9월 16일에 개별 연락할 예정입니다. 아이더는 선정된 원정대 전원에게 야외 활동 시 적합한 아이더 의류와 용품 등을 제공합니다.



원정대는 9월 26일부터 10월 2일까지 5박 7일간 캠핑카를 타고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대표 도시인 휘슬러와 밴쿠버 지역을 여행하면서 캐나다의 위대하고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촬영합니다. 현장에서 사진 전문가를 통해 각종 촬영 노하우도 배울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더는 원정대가 출사 기간 동안 촬영한 사진 중 우수작을 선정해 10월 말에 전시회를 진행한다는 계획 입니다.



이번 `아이더 직장인 캐나다 휘슬러 출사 원정대`는 아이더가 주최하고 캐나다 관광청과 브리티시컬럼비아 관광청, 소니코리아, 일본 항공 등이 후원합니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 팀장은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는 자연 경관이 뛰어나기로 유명하고 주립공원을 중심으로 약 200여개의 캠핑장을 운영하고 있어 아웃도어는 물론 캠핑에 관심있는 직장인들의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며 "아이더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출사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아웃도어 경험과 자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채영, 조동혁에 `2억7천만원` 배상해라
ㆍ강예빈 섹시화보 또 공개? "왜 이렇게 오랜만이야"
ㆍ서울대생과 손잡은 배우 이인혜! 끝내…
ㆍ윤후 짜증, 감자깎기 도전 "감자가 날 쓰러트렸어"
ㆍ미국 국채금리 연일 급등‥2년래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