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광수 팬미팅, 싱가포르 팬들과 만나 `아시아 프린스 인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이광수가 싱가포르에서 1000여명의 팬들과 유쾌한 만남을 가졌다.







    이광수는 17일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팬미팅 행사를 통해 새로운 아시아프린스로 등극했다.



    이날 팬미팅에서 그는 무대 위로 올라온 팬들과 함께 레크레이션을 즐기거나, 근황을 토크하며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다가도 피아노 연주와 함께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를 열창하며 KBS2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속 한 장면을 재연했다.



    또한 이광수는 추첨에 당첨돼 무대에 오른 팬들과 함께 사진 찍거나 기념 사인을 해주고, 이마에 키스 하는 등 다양한 요청에 흔쾌히 응하며 싱가포르 현지 팬들과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 이광수는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마주치고 손깍지 인사를 나누거나 포옹을 하는 등 세심한 팬서비스를 선보여 공연장에 모인 팬들은 물론이고, 현지 관계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는 후문.



    이에 현장의 한 관계자는 "2시간가량 이어진 팬미팅 행사에서 현지 팬들이 이광수에게 보여준 열띤 관심과 호응 덕분에 유쾌한 자리가 됐다. 특히 싱가포르 팬들을 배려하는 그의 따뜻한 마음이 그대로 전달돼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됐다"고 밝혀 그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광수 팬미팅 대박 싱가포르에서 했다니 축하 축하" "이광수 팬미팅 싱가포르 팬들 정말 좋았겠다" "이광수 팬미팅 역시 아시아프린스는 다르네" "이광수 팬미팅 피아노에 연주까지 훈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광수는 MBC 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에서 임해 역을 맡아 호연을 펼치고 있다.(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맹승지 낸시랭 박은지, 비키니 자태 뽐내‥섹시퀸은 누구?
    ㆍ전기요금 대폭 오른다‥제2 세제개편 되나
    ㆍ학원가던 시대끝! 이인혜 위력에 학원들 `와르르`
    ㆍ듀오백코리아 의자 폭탄세일에 홈페이지까지 다운!
    ㆍ2분기 가계빚 980조원‥17조원 `폭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중진공, 2026년 구조혁신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중소벤처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2026년 구조혁신지원사업’ 참여기업을 오는 12일부터 모집한다고&n...

    2. 2

      미니 쿠퍼와 폴 스미스 만났다…온라인서 100대 한정 판매

      미니(MINI)코리아는 폴 스미스만의 독창적인 감각과 미니 브랜드의 유쾌함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디 올-일렉트릭 미니 쿠퍼 SE 폴 스미스 에디션’의 사전예약을 미니 샵 온라인을 통해 진행한다고...

    3. 3

      휴롬 CE50, 유러피안제품디자인어워드·일본굿디자인어워드 수상

      휴롬은 상업용 착즙기 CE50이 세계적으로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2025 유러피안 제품디자인 어워드’와 ‘2025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를 연속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