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연서 갈소원 "김민준, 동물 중 표범 닮아"(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오연서와 갈소원이 김민준을 표범에 비유했다.







    22일 오후 6시 전라남도 순천시 조례동 순천조례호수공원에서 열린 제1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THE 1st ANIMAL FILM FESTIVAL IN SUNCHEON, 이하 ANFFIS) 개막식을 앞두고 기자회견이 열렸다.



    오연서는 "김민준과 갈소원을 동물에 비유한다면?"이라는 질문에 "김민준 씨는 표범같다. 야성적이고 섹시한 느낌이 있다. 소원이는 병아리같다. 정말 귀엽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민준은 "좋아하는 동물 이야기하던 중 오연서 씨가 코끼리를 좋아한다고 하더라. 보고 있으면 팔색조같은 친구다. 다양한 색깔을 보여주고 있고 연기면에서도 많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 갈소원 양은 매우 귀여워서 어떤 동물과도 비교불가"라고 밝혔다.



    또한 갈소원은 김민준을 한참 바라보더니 "표범과 닮았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한편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전라남도 순천시 일대에서 열리는 제1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현대생활에 지친 사람과 동물에게 위로와 활력을 가져다 줄 행사로 동물과 사람이 건강하게 어울려 살아가는 문제를 대중적으로 다루는 전 세계 유일의 세계동물영화제로 주목받고 있다.



    개막작으로는 `북극여우 이야기-35주년 리뉴얼판이 선정됐으며 홍보대사로 임명된 김민준 오연서 갈소원 달이(영화 `마음이` `블라인드`에 출연한 골든 리트리버) 수리(영화제 마스코트견)가 `애니멀 프렌즈`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게 된다.



    순천(전남)=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손미나 "아버지, 가족에게 한 번도 화내신 적 없다" 눈물 `절절`
    ㆍ듀오백코리아 의자 폭탄세일에 홈페이지까지 다운!
    ㆍ학원가던 시대끝! 이인혜 위력에 학원들 `와르르`
    ㆍ이은성 `서태지의 아내` 과거사진 화제...뚜렷 이목구비 신비로운 분위기 `풋풋`
    ㆍ2분기 가계빚 980조원‥17조원 `폭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 편법으로 케네디센터 명칭에 '트럼프' 얹고 피소

      미국을 대표하는 공연장인 케네디 센터에 트럼프 대통령이 의회 승인 없이 자신의 이름을 새기기로 한 결정에 대한 반대가 확산되는 가운데 불법 이사회를 통해 개명을 결정했다는 혐의로 소송을 당했다. 24일(현지...

    2. 2

      美 증시, S&P500 또다시 장중 '사상 최고치' 기록

      24일(현지시간) 약보합으로 출발한 미국 증시는 거래시간 단축으로 거래량이 줄어든 가운데 S&P500 지수가 또 다시 사상 최고치를 기하며 산타랠리 시도에 나섰다.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경 S&P...

    3. 3

      "엔비디아, 인텔 18A 공정서 칩 생산 테스트 후 계획 중단"

      엔비디아가 최근 인텔의 최첨단 공정인 18A 생산 공정을 이용해 칩을 생산하려던 계획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24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두 명의 소식통은 엔비디아가 인텔의 1.8나노미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