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문근영 실명연기, 안정된 연기력 실감나는 표정 `호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문근영의 실명연기가 화제다.



    MBC 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의 지난 방송 분에서는 정이(문근영)가 강천(전광렬)의 계략에 휘말리며 끝내 실명됐다.



    강천은 정이가 홀로 지키고 있는 가마에 폭약을 넣어 정이가 인빈 김씨 (한고은)에게 바치기 위해 정성껏 빚은 화병을 모조리 망가뜨리는 것은 물론, 정이의 목숨까지 위협한 것. 정이는 가마 안을 들여다보다 폭발한 화염에 휩싸이며 그대로 정신을 잃고 말았다.



    이후 정이는 깨어났지만, 밝고 어두운 것의 형체만 구분할 수 있을 뿐 시력에 문제가 생겼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분원 사람들과 함께한다는 것에 의미를 알아가며 화병 빚기에 성공한다.



    문근영은 안정된 연기력을 바탕으로 초점 없는 눈동자와 실감나는 표정 연기로 시청자들을 몰입시켰다. 눈은 멀었지만, 도자기에 대한 열정과 꿈을 포기 하지 않는 과정이 그려지는 이번 화에서 문근영은 정이의 희로애락을 완벽히 그려냈다.



    이에 SNS와 각종 온라인 게시판에는 "문근영 실명연기 역시 믿고 보는 문근영 연기력" "문근영 실명연기 앞 못보는 연기도 이렇게 생생하게 잘 해내다니" "문근영 실명연기 어제 문근영 연기 덕에 몰입하면서 봤다" "문근영 실명연기 `사랑따윈 필요없어` 때와는 또다른 연기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불의 여신 정이`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사진=나무엑터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선풍기아줌마 성형 전, 수술만 않았어도‥자연산 미인 인증
    ㆍ마일리 사이러스 `저질 퍼포먼스`‥국민 여동생의 충격 변신
    ㆍ학원가던 시대끝! 이인혜 위력에 학원들 `와르르`
    ㆍ개리 귀요미, 쌈디-이센스 서로 저격하는 사진 공개에 반응
    ㆍ`엎친데 덮친` 국제 금융시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국세청, AI 전환 이끌 전담 조직 신설

      국세청이 오는 6월까지 정보시스템마스터플랜(ISMP) 사업을 통해 AI 국세행정 종합 로드맵을 수립한다. ‘세무 상담 AI 챗봇’ ‘AI 전화 상담’ 등 국민들이 체감할 수...

    2. 2

      K배터리는 코발트값 치솟자 대체재 찾기

      한국 배터리 제조사들이 비싸진 원자재 의존도를 낮추기 위해 몸부림치고 있다. t당 수만달러에 이르는 코발트 함량을 낮춘 대신 저렴한 소재로 비슷한 성능을 내는 ‘코발트 프리 배터리’를 개발한 게...

    3. 3

      한화, 고교생 獨 막스플랑크 연구소 탐방 지원

      한화그룹은 ‘한화사이언스챌린지’ 수상자 10명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6박 8일 일정으로 막스플랑크 고분자 연구소 등 독일 유수 연구기관을 방문(사진)하는 탐방 프로그램을 마쳤다고 19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