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영화 `소원`, 설경구-엄지원-이준익 감독까지 눈물...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영화 `소원`의 주연배우 설경구와 엄지원, 그리고 이준익 감독의 눈물 가득한 촬영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소원`은 아동 성폭력 사건 피해자인 소원이와 가족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로, 촬영 당시 연기를 지시하는 이준익 감독은 물론 연기하는 배우들, 참여 스탭들까지 눈물이 벅차올라 촬영을 지속하지 못했을 정도로 진심을 담았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스틸 컷에서 소원이의 아빠 동훈과 엄마 미희 역을 맡은 설경구와 엄지원은 촬영이 끝난 후에도 감정의 여운이 가시지 않아 눈물을 멈추지 못하는 모습이다. 촬영 현장에서 분위기메이커를 자처했던 이준익 감독도 모니터를 통해 배우들의 연기를 지켜보다 북받쳐 오르는 슬픔으로 눈물을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준익 감독은 "너무 아파서 들여다 보기조차 힘든 소재인만큼 가짜가 아닌 진짜 같은 마음과 감정으로 임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하며 세상의 모든 피해자와 가족들이 부디 잘 살아가기를 바라는 바람과 잘 살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을 드러냈다.

    `왕의 남자`, `라디오 스타` 등의 작품을 통해 세상과 사람을 향한 세심하고 온기 어린 시선으로 수많은 관객들의 공감을 자아낸 이준익 감독과 함께 연기파 배우 설경구와 엄지원을 비롯해 김해숙, 김상호, 라미란 등 검증된 배우들 역시 드라마틱한 감정으로 열연한다. 소원이 역을 맡은 아역배우 이레는 어른 배우들 못지않은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이제껏 어디에서도 본 적 없었던 천재 아역이라는 평가를 받았다고. `소원`은 10월 2일 개봉한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개리 귀요미, 쌈디-이센스 서로 저격하는 사진 공개에 반응
    ㆍ명분 없는 파업에 `냉랭`
    ㆍ학원가던 시대끝! 이인혜 위력에 학원들 `와르르`
    ㆍ태풍 북상, `콩레이` 31일 우리나라 영향권..과연 한반도 관통할까?
    ㆍ박 대통령 "경제민주화·상법개정 신중 검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로또복권 1등' 22명 잭팟 터졌다…당첨금 얼마나 받길래

      로또복권 운영사 동행복권은 제1209회 로또복권 추첨에서 '2, 17, 20, 35, 37, 39'가 1등 당첨번호로 뽑혔다고 31일 밝혔다. 2등 보너스 번호는 '24'이다.당첨번호 6...

    2. 2

      "비트코인, 금값처럼 뛸 줄 알았는데…" 무서운 경고 나왔다

      최근 금값 랠리에도 ‘디지털 금’으로 불려온 비트코인은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비트코인과&n...

    3. 3

      제주도까지 가서 숙소에만?…'도심의 밤' 제대로 즐긴다는 이곳 [영상]

      제주공항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건물이 있다. 두 개의 고층 타워가 나란히 솟아 있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다. 38층 높이의 이 건물은 공항 인근은 물론 제주시 어디에서나 한 눈에 식별되는 스카이라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