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퉁 결혼식 무산, 33세 연하 女와 대체 무슨 일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퉁 결혼식 무산, 33세 연하 女와 대체 무슨 일이…
    유퉁 결혼식 무산돼 귀국길 올라

    방송인 유퉁과 몽골인 여성의 결혼식이 끝내 무산된 것으로 알려졌다.

    28일 tvN eNEWS에 따르면 "유퉁은 지난 23일 33살 연하의 몽골인 여성인 잉크아물땅 뭉크자르갈씨와 몽골 현지에서 결혼식을 거행할 예정이었으나 결혼식을 하루 앞두고 두 사람의 관계가 급속도로 악화되면서 예식조차 불가능한 상황에 이르게 됐다"고 보도했다.

    몽골 가족으로 인한 갈등이나 비자 문제가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두 사람의 관계도 급속도로 악화됐고 몽골에서 진행될 예정이었던 현지 결혼식조차 무산된 것으로 확인됐다.

    유퉁의 예비신부는 결혼식을 하루 앞두고 비자 문제로 인한 마음고생을 털어놓으며 "지금 이렇게 우리가 헤어지는 게 맞는 것 같아요" 라며 유퉁에게 이별을 통보했고 유퉁은 허탈해 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퉁은 제작진과 나눈 인터뷰에서 "비자 문제도 힘들고 모든 게 힘들다"며 "아무 것도 아닌 일로 너무 힘들다"고 착잡한 심경을 털어놓으면서도 결혼식 당일까지 집을 나간 아내를 기다리는 모습으로 화해의 의지를 보였지만 두 사람의 결혼식은 끝내 성사되지 못했다.

    당시만 해도 아내와 끝까지 악화된 관계를 극복하려고 했던 유퉁은 바로 미련을 접고 귀국길에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

    예비신부 뭉크자르갈씨는 취재진에 "아직 완전히 풀린 것은 아니다. 아이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만나게는 해줘야 할 것 같다"고 털어놨다.

    유퉁 결혼식 무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퉁 결혼식무산이라니 충격적", "유퉁 결혼식 무산? 엄청 기다렸을텐데", "유퉁 결혼식무산 안타까워", "유퉁, 선예처럼 예쁘게 결혼했어야 하는건데", "유퉁씨, 힘내시길 바랄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제훈 "개인 일, 진정성 훼손 않길"…조진웅 논란, 에둘러 밝힌 진심 [인터뷰+]

      배우 이제훈이 '모범택시' 시리즈에 대한 애정과 작품에 임하는 진심을 전했다.이제훈은 19일 서울 강남구 한 카페에서 진행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시즌3(이하 '모범택시3...

    2. 2

      키키, 프로농구 올스타전 출격…시투·하프타임 무대 '기대'

      그룹 키키(KiiiKiii)가 프로농구 올스타전을 찾는다.한국농구연맹(KBL)에 따르면 키키(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는 18일 오후 2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25~2026 LG전자 프로...

    3. 3

      입소문, 놀랍네…'만약에 우리'

      영화 '만약에 우리'가 새해 극장가 흥행 흐름을 완전히 장악했다. 개봉 3주차 주말에도 박스오피스 정상에 오르며 2주 연속 주말 1위를 기록, 장기 흥행 중이다. '만약에 우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