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원더걸스 해체설 다시 솔솔…"선예언니, 돌아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원더걸스 공식 홈페이지
    사진 원더걸스 공식 홈페이지
    최근 원더걸스 멤버들의 개인활동이 활발해지고 선예의 출산이 임박하면서 다시 불거지고 있는 '원더걸스 해체설'에 대해 소속사 JYP가 입을 열었다.

    이는 29일 한 매체가 "원더걸스는 사실상 해체되었다"고 보도한 것에 대한 반박으로, JYP 관계자는 "현재까지 원더걸스의 미래에 대해 구체적으로 논의한 바도 없고, 결론이 난 사안도 없다"며 "해체 언급은 시기상조"라 밝혔다.

    하지만 지난 7월 금융감독원의 전자공시를 통해 공개된 JYP의 주요 사항 보고서를 보면 원더걸스의 2014년 음원 매출액은 전혀 추정되어 있지 않은 상황이다. 음반 발매 계획이 없기 때문이다.

    단, 멤버들의 개인활동에 따른 매출과 기타 매니지먼트는 각각 2억 5천만 원과 1천만 원으로 책정되어 있다.

    한편 선예는 출산 후 아이티에서 선교사로 지낼 예정으로 밝혀져 일각에서 제기되고 있는 '원더걸스 해체설'에 무게를 더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