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소율, 배명호 이상형 지목에 이어 백허그까지‥ 역시 과감한 성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소율 백허그 (사진=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배우 신소율이 배명호에게 백허그를 했다.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과 배명호가 신소율에게 적극적인 구애를 펼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에 MC인 윤종신은 신소율에게 "둘 중 본인의 스타일에 맞는 사람에게 백허그를 해라"고 말했다.



    처음에는 수줍어하던 신소율은 고민 끝에 배명호에게 백허그를 했고 배명호 역시 기뻐하는 모습이었다. 반면 김동현은 "운동 열심히 하겠다"며 씁쓸한 웃음을 지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신소율은 배명호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오늘이 반전 매력을 보는 날이었는데 주제랑 정말 잘 어울렸다"고 밝혔다.



    MC 김구라는 "둘이 잘될 가능성이 있다. 보통은 녹화가 끝나면 `수고하셨습니다`하고 끝인데 배명호는 순수해서 진짜로 연락할 것"이라며 신소율과 배명호의 핑크빛 미래를 점쳤다.



    신소율은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얼굴은 배명호 같은 스타일이 좋고, 스타일은 추성훈이 좋다"고 답하기도 했다.



    또한 이날 신소율은 베드신에 대해 "베드신을 이왕 한다면 최대한 야하고 화끈하게 찍어야 한다"며 "연기자인데 숨어서 `못하겠어요` 이러는 것보다 이왕 할 거면 화끈하게 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소신 발언을 했다.

    한편 28일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는 이종격투기선수 추성훈, 김동현, 배명호, 배우 신소율이 출연한 `순정마초` 특집이 전파를 탔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개리 귀요미, 쌈디-이센스 서로 저격하는 사진 공개에 반응
    ㆍ[포토]레이싱모델 금보리, 워터파크인지 런웨이인지
    ㆍ학원가던 시대끝! 이인혜 위력에 학원들 `와르르`
    ㆍ태풍 북상, `콩레이` 31일 우리나라 영향권..과연 한반도 관통할까?
    ㆍ7월 경상수지 68억달러‥18개월 연속 흑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진짜 우승자 따로 있다?"…흑백요리사2 끝나자 시작된 '2차전' [트렌드+]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가 종영됐지만 식품·유통업계에선 화제가 됐던 셰프들과 손잡고 상품을 출시하는 컬래버레이션(협업) 경쟁이 시작됐다. 이미 흑백요리사 시즌1...

    2. 2

      금은방 사장님도 SNS '공구'…'금테크 챌린지' 인기라더니 [이슈+]

      83만2988원. 19일 기준 한국금거래소에서 고시한 순금 1돈(3.75g) 가격이다. 말 그대로 금값이 '금값'인 상황. 금 가격이 고공행진 하면서 0.5g에서 1g 정도의 콩알금이나 미니 골드바를 ...

    3. 3

      "올해 한국 경제 1.9% 성장 전망"

      국제통화기금(IMF)이 올해 한국의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9%로 0.1%포인트 상향했다. 미국(2.4%)과 중국(4.5%)의 성장률도 각각 0.3%포인트 높였다. 세계 경제도 3%대의 견조한 성장세가 예상됐다.I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