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가 시작되었지만 용돈은 적고 사야 할 것 많은 학생들이 무작정 옷을 구매하기도 쉽지 않다. 이럴 때 기본 의상에 신발이나 모자 같은 액세서리만 매치해도, 센스와 개성이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



활동성과 편안함 살리는 스니커즈와 백팩



활동량이 많은 학생에게 편한 스니커즈과 백팩은 몸의 피로감을 줄이고, 활동성을 높여줘 꾸준히 사랑 받는 아이템. 깔끔한 디자인에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니커즈와 백팩 하나면 생동감 넘치는 새학기 패션을 완성시킨다. 여기에 루즈한 핏의 오버사이즈 맨투맨티와 패션양말를 함께 매치하면 발랄한 느낌을, 가죽재킷과는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크록스가 출시한 ‘레트로 스니커즈(Crocs Retro Sneaker)’는 최근 불고 있는 복고풍 열풍을 담은 빈티지 스타일의 스니커즈이다. 스모크/달리아, 푸치아/볼트그린, 네이비/레드, 블랙/푸치아 등 다양하고 대담한 색상대비를 통해 스타일을 살려 커플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풋베드에 강화된 돌기 부분은 쉽게 피로해질 수 있는 발에 마사지 효과를 준다.





크록스만의 크로슬라이트 소재를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장시간 활동에도 혁신적인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이중 헤링본 고무 밑창이 뛰어난 마찰력을 제공하고 미끄러짐을 방지한다. 클래식한 느낌의 스웨이드 재질로 세련됨을, 마이크로 메시 소재로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며, 스니커즈 고유의 경쾌함을 유지했다.





포레스트그린의 ‘태블릿PC 백팩’은 L라인의 유선형이 돋보이는 독특함이 특징이다. 유선형으로 가방이 목에 편안하게 밀착되어 안정감을 주고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는다. 대학생들이 많이 사용하는 넷북이나 태블릿을 따로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전면 오픈 포켓과 옆면의 지퍼 포켓이 있어 수납이 편리하다. 나일론과 펠트 2가지 다른 재질과 8가지 컬러를 담아 취향에 따라 제품을 고를 수 있다.











카드홀더와 스냅백, 최신 유행 액세서리로 감각 더하기



기본 아이템만 갖출 수도 없는 법. 최신 유행하는 히트 아이템을 더하면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올 가을엔 크롭티 인기가 계속될 전망이니 다소 짧은 티셔츠에 하이웨스트 바지나 베이직한 면바지와 연출해도 신경 쓰지 않은 듯 패셔너블하게 연출할 수 있다.



커스텀멜로우의 ‘목걸이 형 카드홀더’는 올 누적 판매량 1만 2,000개를 기록. 패션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아이템이다.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하는 대학생들에겐 특히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주민등록증·신용카드·출퇴근용 버스카드 등을 넣을 수 있는 실용적인 수납 공간과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오렌지, 그린, 옐로우, 브라운 등 다채로운 색상으로 기호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엠엘비(MLB)에서 새롭게 선보인 `LA다저스` 스냅백은 메이저리그로 진출한 류현진 선수의 인기와 함께 더욱 많은 이들이 찾는 제품. 블랙, 블루, 레드 컬러 바탕에 팀의 마스코트와 이니셜 등의 로고가 각인 되어 있는 디자인으로 라인 별 5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이 돋보이는 스냅백은 컬러풀 한 셔츠에 데님팬츠를 매치하면 스마트하면서도 깔끔한 룩을 완성시켜 준다.


최윤정기자 yjcho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다니엘` 징역구형.. 대마 판매 알선 혐의
ㆍ부실대학 명단 공개‥수시모집 앞두고 `전전긍긍`
ㆍ학원가던 시대끝! 이인혜 위력에 학원들 `와르르`
ㆍLJ 문자공개 파문, 이선정에게 받은 문자‥공개이유가 뭐야?!
ㆍ7월 경상수지 68억달러‥18개월 연속 흑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