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스빈스, 15가지 싱글오리진 커피 할인 행사 진행
빈스빈스가 풍성한 가을을 맞아 싱글오리진 커피를 아메리카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오늘의 스페셜커피 프로모션, 가을 음료 타임세일, 스탬프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다음달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두 달 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빈스빈스 싱글오리진 커피는 전 세계를 돌며 선별한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 총 15종으로 브라질산토스, 코리타리카델레디아, 콜롬비아 수프레모, 과테말라안티구아, 엘살바도르산타리타, 멕시코유기농디카페인, 도미니카콘스탄자, 예멘모카, 케냐AA, 에피오피아예가체프, 탄자이나AAA, 말라위AAA팜왐바, 인도네시아수마트라만델링, 파푸아뉴기니키멜A, 인도네이시아자바브라완 총 15가지 종류의 다양한 원산지 원두로 구성돼 있다.

싱글오리진커피는 블랜딩 된 원두가 아니라 단일지역에서 생산한 한가지 원두만 순수하게 로스팅 되어 깊고 풍부한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렇게 다양한 커피를 한 장소에서 맛보고 느낄 수 있는 커피전문점은 국내에서는 흔치 않기 때문에 커피 마니아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싱글오리진 커피는 한 잔에 5500원~6300원으로 커피마다 가격이 다르지만 이번 프로모션 가격을 적용한다면 아메리카노 가격인 3800원에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최대 약 35%까지 금액을 절약할 수 있다.


매장에서 매일 싱글오리진 1종을 선정하면 그 원두만 아메리카노 가격에 즐길 수 있고 커피 선정은 매장마다/기간마다 다르기 때문에 좀 더 다양한 커피를 경험할 수 있다. 커피 뿐만 아니라 그날 지정된 오늘의 스페셜커피는 원두로도 판매되며 판매금액의 30% 다운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싱글오리진 커피를 구입하면 스탬프 쿠폰을 증정하며 5회 구매 시 오늘의 스페셜커피 1잔 증정 (핫/아이스 구분 없음), 10회 구매 시 가을 음료 1잔 증정 (HOT 또는 ICED), 15회 구매 시 하프사이즈와플(블루베리초코와플 또는 애플시나몬와플)을 증정한다. 쿠폰은 발급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하고 매장 교차적립은 불가하다. 스페셜커피 프로모션과는 별개로 가을을 맞이해 가을 음료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매일 오후 4~5시에는 고구마라떼와 유기농 10곡라떼를 20% 할인된 가격이 맛 볼 수 있다. 유기농 10곡라떼는 보리, 현미, 검정콩, 흑미 등 100% 국산 유기농 발아 곡물 가루와 우유가 혼합되어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는 건강음료로 개발됐다. 웰빙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맛과 영양을 모두 충족시키겠다는 입장이다. 고구마라떼는 가을 대표 간식인 고구마와 우유가 블렌딩되어 달콤하고 풍부한 고구마 맛을 느낄 수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