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희철 표창장 들고 소집해제…활동 계획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희철 표창장 들고 소집해제…활동 계획은?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돌아온다.

    김희철은 30일 오전 서울 성동구 행당동 성동구청에서 모범적인 공익 근무 생활을 마치고 소집해제 됐다.

    이날 김희철은 성동구청에서 근무하는 동안 모범적인 생활을 하고 성동구에서 운영하는 라디오 진행에도 열심히 참여한 사실 등을 인정받아 구청장 명의 표창을 받았다.


    김희철 소집해제 현장에는 그를 보기위해 많은 팬들과 취재진들이 모였다. 그는 화려한 프린트가 새겨진 티셔츠에 검은 뿔테 안경을 쓰고 화한 미소를 지으며 팬들에게 브이를 그려 보이고, 손키스를 날렸다.

    김희철 소속사 측은 "향후 계획은 아직 결정된 바 없다. 하지만 다양한 활동을 계획 중"이라며 "슈퍼주니어 활동에도 전념할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희철은 2006년 당한 교통사고로 인해 철심 7개를 박는 수술을 받아 공익 근무 판정을 받다 지난 2011년 9월 1일 입소해 금일 31일 소집해제 됐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변우석, 완벽한 왕자님 비주얼…'21세기 대군' 온다

      배우 변우석이 '21세기 대군부인'에서 완벽한 왕자님의 모습을 예고했다.오는 4월 첫 방송될 MBC 새 금토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에서 변우석이 신분 말고는 아무것도 가질 수 없는 이...

    2. 2

      '연기력 미흡' 지수, 이번엔 다를까?

      블랙핑크 지수가 넷플릭스 신작 '월간남친'을 통해 향상된 연기력을 선보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오는 3월 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월간남친'은 가상 연애 구독 서비스...

    3. 3

      이덕화 "10톤 버스에 깔려…장 1m 자르고 1500바늘을 꿰매"

      배우 이덕화가 20대 시절 교통사고로 50번이 넘는 대수술을 받았으며, 장애 3급 판정을 받은 상태라고 밝혔다.4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이덕화는 전설의 터프가이에서 회장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