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뉴욕, 中스타 주단 드라마 PPL로 인지도 제고
[패션팀] 중국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여성복 제시뉴욕이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펼쳐 주목받고 있다.

2007년 중국 진출 이후,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 중국 시장에 빠르게 안착하고 있는 것.

이같은 성과는 중국에 공장, 디자인 연구소 등의 생산 인프라를 구축하고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상품 개발뿐만 아니라 제시뉴욕의 남다른 마케팅 전략도 주효했다.

국내 전략과 동일한 스타마케팅을 중국에서 전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 것. 특히 중국내 유명 여배우, 방송인에게 의상 협찬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선호도를 높였다. 드라마 속 여주인공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TV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과 브랜드의 친밀도를 높이고 있다.

하반기에도 중국 여배우 탕옌, 후싱얼, 주단 등 다수의 스타들에게 PPL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중 중국 유명 MC이자 배우 주단이 출연하는 드라마에 PPL을 시작한다.

주단은 중국에서도 손꼽히는 대표 MC로 각종 예능뿐만 아니라 드라마 등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외모와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을 갖고 있으며 특히 절강TV, 후난TV 프로그램 MC로 활약하면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10월부터 방영하는 드라마 ‘산부인과’와 ‘일과 이분의 일, 여름’에 출연할 예정이다.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 ‘산부인과’는 산부인과를 배경으로 환자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의료진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제시뉴욕, 中스타 주단 드라마 PPL로 인지도 제고
극중에서 주단은 강인한 성격의 여자 주인공으로 산부인과 의사 예즈 역을 맡아 연기를 펼친다. 드라마 속 캐릭터에 맞춰 스타일 역시 강렬하고 시크한 커리어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화려하고 디테일이 과도한 디자인보다는 심플하면서 세련된 패션으로 주단룩을 연출한다. 드라마 방영 전부터 중국 웨이보 등을 통해 스틸컷이 공개되면서 주목받기도. 병원에서 촬영하고 있는 한 사진에서는 옐로우 컬러 재킷에 화려한 프린트 원피스를 매치, 전문직 여성의 감각적인 룩을 완성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소매가 시스루로 이뤄진 화이트 재킷으로 여성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어필하기도 했다. 극중에서 도시적이고 당당한 캐릭터를 표현한 것.

또한 ‘일과 이분의 일, 여름’에서는 라이브클럽 사장으로 도도한척하지만 의외로 빈틈이 많은 딩링 역을 맡아 열연한다. 어린척, 귀여운 척을 하는 노처녀로 미워할 수 없는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맡았다.

여성스러우면서 포인트를 준 의상으로 드라마 속 역할을 표현할 예정이다. 그녀가 선택한 아이템은 제시뉴욕의 것으로 세련된 도시 여성의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백년의 유산’ 심이영, 굴욕 없는 반전 뒤태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속옷도 ‘힐링’이 대세!” 힐링 언더웨어를 주목
▶ 이효리 직찍, 패셔니스타의 귀환 “시크하고 섹시해”
▶ 김민희 시사회 패션 “블랙 앤 레드, 역시 패셔니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