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카페 드롭탑, 아포가토, 젤라또 브라우니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카페 드롭탑(DROPTOP, www.cafedroptop.com)이 일교차가 큰 요즘, 날씨와 딱 어울리는 아포가토와 젤라또 브라우니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홈메이드방식으로 만든 유기농 젤라또를 기본 재료로 한 디저트 메뉴 2종이다.



    먼저, ‘아포가또’는 이태리어로 ‘담그다, 빠지다’라는 의미로, 식사 후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나 젤라또에 뜨거운 에스프레소 샷을 끼얹어 먹는 달콤 쌉싸름한 맛의 이탈리안 디저트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당류를 비롯한 기타 재료 모두 화학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유기농을 사용한 젤라또와 질 좋은 원두에서 추출한 에스프레소를 더해 원두가 가진 본연의 맛과 그윽한 풍미는 물론, 젤라또의 부드러움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



    아울러, 투명한 유리잔에 제공되어 화이트 젤라또와 골드 크레마, 에스프레소가 섞이는 모습을 그대로 노출 해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한편, 브라우니는 3가지 종류의 초콜릿이 듬뿍 들어있어 진한 초롤릿 맛을 자랑하고 쫀듯한 식감이 일품인 정통 미국식 케익이다. 여기에 부드러운 바닐라 젤라또를 한 스쿱 더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가미했다. 특히, 젤라또 브라우니는 진한 커피 한잔과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메뉴이다.






    최윤정기자 yjcho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효섭 결혼, 배우출신 4살연하 김민지와 화촉밝혀
    ㆍ롤서버 장애‥롤챔스 차질 생기나?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유이 "클라라 온다면 옷을 갈아입고 오겠다" 경계 폭발~
    ㆍ8월 소비자물가 1.3%↑‥상승폭 둔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포토] ‘스몰 럭셔리’ 미니 홀케이크 인기

      스타벅스는 1~2인용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넘어서까지 판매기한을 연장하며 4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8일 밝혔다.  스타벅스 제공

    2. 2

      "한일 협력 계속될 듯"…다카이치 외교 정책 전망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가 이끄는 집권 자민당이 8일 치러진 중의원(하원) 선거에서 압승할 것이 확실시되는 가운데 한·일 관계는 기존 협력 기조를 이어갈 것으로 관측된다.기미야 다다시 도쿄대 명예교수는...

    3. 3

      日 다카이치 '1강 체제'…아베도 못한 개헌에 한발짝 다가섰다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가 이끄는 집권 자민당이 8일 총선에서 중의원(하원·465석) 과반인 233석을 뛰어넘는 의석을 확보하며 압승을 거뒀다. 다카이치 총리가 장기 집권 체제를 마련했다는 평가가 나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