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로가 못된 시어머니로 깜짝 변신할 예정이다.







SBS 추석 특집 파일럿 멀티 캐릭터쇼 `멋진 녀석들`(김기호 극본, 김용재 안철호 연출)의 김수로가 사나운 인상의 시어머니로 완벽 분장한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는 것.



이전에 공개된 김수로의 할아버지, 울버린 분장에 이어 빈틈없는 분장술로 만들어낸 김수로의 `못된 시어머니`의 모습에 추석 전야에 방송될 멀티 캐릭터쇼 `멋진 녀석들`을 향한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특히 각양각색의 모습으로 분장한 김수로의 모습이 서서히 공개되며 완벽한 변신에 성공한 그가 이처럼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하게 된 이유와 김수로가 투하할 대량의 웃음 폭탄을 향한 기대감이 한껏 상승하고 있다.



또한 지금까지 공개되었던 김수로 김민종 임창정의 페이스 오프를 방불케 하는 높은 수준의 분장과 최고의 명품배우 3인방이 모였다는 사실만으로 `고품격 캐릭터 쇼`의 탄생을 예감케 하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까지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수로 시어머니 변신 완벽하다" "김수로 시어머니 변신 빵터졌다" "김수로 시어머니 변신 얼른 방송 보고싶다" "김수로 시어머니 변신 할아버지에 울버린까지 기대된다" "김수로 시어머니 변신 재밌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멋진 녀석들`은 새로운 형식의 1인 다역 캐릭터 코미디 쇼로 김수로 김민종 임창정이 남녀노소는 물론,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다양한 분장으로 재미를 더한다. 추석 연휴 특집으로 오는 18일(수) 밤 11시 20분부터 60분간 방송될 예정이다.(사진=SBS)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태영 450억 상속받는다‥아내 임유진은?
ㆍ유리공주 원경이, 조련사를 꿈꾸던 아이 끝내 하늘나라로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이영애 쌍둥이 딸 공개‥내년 현장 복귀 예정
ㆍ한국 국가경쟁력 25위‥6단계 추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