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희열, 문자로 욕설을?…걸그룹 사진 안 보냈다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희열, 문자로 욕설을?…걸그룹 사진 안 보냈다고
    유희열 문자에 무슨 내용이?

    가수 유희열이 이상순에게 욕설문자를 보냈다.

    3일 방송된 온스타일 '이효리의 X언니'에 출연한 이상순은 이효리와 함께 스피카 뮤직비디오 제주도 촬영 현장을 찾았다.

    이상순은 스피카의 사진을 찍으며 "유희열 형한테 보내줄거다. 스피카 사진 보내달라고 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상순은 제주도의 경치를 촬영해 유희열에게 보내자 유희열은 "이런거 필요 없어. 스피카 사진을 원해"라고 답장을 했고 이상순은 스피카 사진 대신에 자신이 미용실에서 파마하고 있는 사진을 보냈다.

    이효리는 "파마한 사진을 왜 보내냐"고 묻자 이상순은 "그랬더니 유희열한테 '아 XX 깜짝이야'라고 왔다. 이번엔 스피카 다리 사진을 좀 찍어야겠다"고 말해 시청자들을 폭소케했다.

    유희열 문자를 접한 네티즌들은 "유희열 문자에 더 깜짝 놀랐다", "예전에 아이유 엄청 좋아하던데", "유희열 문자에 욕까지, 거친 남자네", "유희열 문자 직접 보고싶네", "유희열, 걸그룹 보면 정말 좋아하겠네", "유희열 문자 때문에 완전 웃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효인, '칼바람이 불어도 우아하게~'

      배우 이효인이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DOUCAN (두칸, 최충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

    2. 2

      [포토+] 정원규, '감탄을 부르는 멋짐'

      인플루언서 정원규가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DOUCAN (두칸, 최충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

    3. 3

      [포토+] 신민규, '멋짐 폭발'

      인플루언서 신민규가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DOUCAN (두칸, 최충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