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추석 맞이 '건강한 선물' 이벤트 실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 www.sealy.co.kr)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동원F&B(대표 박성칠)의 수입 건강식품 브랜드 ‘GNC’ 종합비타민 세트를 증정하는 ‘씰리 건강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5일부터 20일까지 보름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씰리침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직수입 매트리스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GNC 종합비타민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다. '씰리 건강한 선물'은 씰리 최고의 기술력이 집약된 씰리 포스처피딕 스프링을 탑재한 모든 직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씰리 건강한 선물은 GNC의 베스트셀러인 종합비타민 세트 ‘Gold 2호’로 남성과 여성을 위한 ‘우먼스 울트라 메가(Women’s Ultra Mega, 6만7000원 상당)’와 ‘메가맨(Mega Man, 6만7000원 상당)’으로 구성돼 있다. 식생활이 불규칙하고 과로와 스트레스에 노출된 현대인의 활력 충전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씰리코리아 마케팅 담당 구민정 과장은 “추석을 맞아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종합비타민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건강한 수면 솔루션을 제공하는 씰리침대의 선물과 함께 소중한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따뜻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세계 판매 1위를 자랑하는 130여 년 전통의 씰리침대는 1950년 세계 최초로 의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침대를 생산한 침대 전문 브랜드이다. 미국 저명한 정형외과 의사들의 자문과 수면전문가의 연구를 거쳐 탄생한 씰리 포스처피딕(Posturepedic=Posture+Orthopedic) 스프링은 최적의 수면 솔루션을 제공하는 씰리침대 만의 비결이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