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 멤버 승리가 이번 주 tvN `SNL 코리아`에 등장해 셀프 디스의 진수를 선보이며 웃음 사냥에 나선다.







승리는 7일 밤 11시 방송에서 생애 첫 라이브 코미디쇼에 도전해 그간 무대에서 보여준 파워풀한 퍼포먼스에서 나아가 색다른 매력 발산에 도전한다.



안상휘 CP는 "평소 빅뱅 멤버들이 워낙 `SNL 코리아`의 팬이라 매주 다같이 모여 시청한다고 들었다. 승리가 빅뱅을 대표해 출연한 것으로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최근 회의에서 과감한 셀프 디스 아이디어를 많이 내 제작진도 놀랐고 분위기 또한 무척 고무돼 있다. SNL 특유의 섹시, 병맛 코드가 어우러진 유쾌 통쾌한 토요일밤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에는 가수 유희열이 새로운 크루로 등장해 `위켄드 업데이트`를 단독으로 진행하는 첫 주라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색드립의 신` 신동엽과 함께 펼칠 화려한 대결에도 눈길이 모아지는 상황.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승리 셀프디스 재밌을 것 같다" "승리 셀프디스에 유희열까지 이번 주는 본방 사수" "승리 셀프디스 개그 기대된다" "승리 셀프디스 라이브로 볼 수 있는 거야? 대박" "승리 셀프 디스 방송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승리의 화끈한 변신과 유희열의 합류로 시선을 끄는 tvN `SNL 코리아`는 7일 밤 11시 전파를 탄다.(사진=tvN)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구하라 태도논란, `인기가요` 싸늘한 표정논란 다시 화제~
ㆍ소유 서래마을, 매드 클라운과 연인 포스 물씬 `눈길`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박상돈 사기혐의로 기소중지 상태! .. 말더듬이로 감동을 안겨준 슈퍼스타K5 출연자
ㆍ2분기 실질국민소득 4년래 최고‥"2분기 성장 빨라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