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고른 '오피스텔' 열 아들 부럽지 않은 노후대책 실투자 2천만원
‘노후대책, 연금처럼 매달 나오는 월세로 걱정 없다’는 어느 70대 노부부의 말에서 알 수 있듯이 요즘은 자식 덕 보겠다는 인식은 사라져가고 자식한테 손 안 벌리고 월세 받으며 편한 노후를 보내겠다는 베이비부머 세대가 늘고 있다.

하지만 임대사업도 입지와 수익률을 잘 따져보고 골라야 한다. 요즘 가장 이슈가 되는 지역은 ‘평택’을 살펴보면 전국 부동산 가치 상승률 1위에 빛나는 평택은 평택항에 위치한 국가산업단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약 270여개의 기업체들의 유입과 삼성, LG 등의 대기업들의 연이은 대규모 투자로 약 2만여명의 근로자가 유입되고, 그로인한 임대사업의 배후수요가 풍부한 지역으로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하다. 또한 국가산업단지인 만큼 서해안, 제2서해안, 동서고속도로, 고속철도 등 사통팔달 교통의 편이성까지 갖추고 있다.

평택항의 주거단지 중 ‘스마트빌 듀오’는 평당 520만원대로 한 채에 7천만원이라는 저렴한 분양가와 바다가 보이는 조망권이 매력적이며 고급스러운 내부시설도 눈여겨 볼 만하다. KCC, 한샘, 이건창호 등 최고급 건축자재로 주거공간의 쾌적함을 더하였으며 총 990세대 전세대 풀옵션 제공된다.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지난 8월 23일 오픈과 동시에 일부 몇몇 타입은 분양마감 됐고, 끊이지 않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만큼 높은 계약률을 기록하고 있다.

분양문의 : 1877-5533